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온라인 스토어 ] [e-Gift Card_발신] 여러 명에게 선물한 후 부분적으로 취소가 가능한가요?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온라인 스토어 ] [e-Gift Card_발신] 여러 명에게 선물한 후 부분적으로 취소가 가능한가요?
네,가능합니다. APP [e-Gift Card] > 선물내역 메뉴에서 해당 카드 선택 후 결제취소 가능합니다. 또는 웹페이지 [My Starbucks]→[My스타벅스 e-Gift Card]→[선물 내역] 메뉴에서 취소를 원하는 내역을 선택합니다.해당 건을 체크 후 선택 결제취소 버튼을 선택합니다. (일부 카드의 경우 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부분 취소가 불가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온라인 스토어 ] [e-Gift Card_발신] 예약 전송 설정 후, 보낸 사람에게 선물이 전송되었는지, 선물을 받았는지에 대한 여부 확인이 가능한가요?
네, 예약 시간에 카드가 전송될 때 보낸 사람과 받는 사람에게 선물이 전송 되었다는 내용의 알림이 알림톡으로 전송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음료/푸드/상품>온라인 스토어 ] [e-Gift Card_발신] 예약 전송을 할 수 있나요?

네, 최대 30일까지 예약가능하며, 30분 시간 단위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단, 당일 예약 전송은 불가하며, 익일 부터 예약 설정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온라인 스토어 ] [e-Gift Card_발신] 최대 몇 명에게 전송할 수 있나요?

각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에서 아래와 같이 최대 전송할 수 있습니다.
- 웹사이트 : 최대 10명 (휴대폰 대량 전송의 경우, 엑셀 업로드를 통해 최대 100명까지 가능)
- 애플리케이션 : 1명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온라인 스토어 ] [e-Gift Card_발신] 최대 몇 명에게 전송할 수 있나요?

각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에서 아래와 같이 최대 전송할 수 있습니다.
- 웹사이트 : 최대 10명 (휴대폰 대량 전송의 경우, 엑셀 업로드를 통해 최대 100명까지 가능)
- 애플리케이션 : 1명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온라인 스토어 ] [e-Gift Card_수신] SR 회원인 경우, 선물 받은 카드를 계정에 등록할 수 있나요?

네, 선물 받은 e-Gift Card 메시지 내 ‘카드 등록하기’ 버튼 클릭 시, 기존 본인의 계정에 선물 받은 카드를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온라인 스토어 ] [e-Gift Card_수신] 선물 받은 카드는 어떻게 사용 하나요?

선물 받으신 스타벅스 카드 e-Gift Card는 다음의 3가지 방법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휴대폰으로 받은 e-Gift Card 바코드 제시
(2) 선물 받은 e-Gift Card를 실물 카드로 교환하여 사용
  - 매장에서 실물 스타벅스 카드로 교환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단, 시즌 한정 및 프로모션 카드로는 교환 불가합니다.)
  - 선물 받은 e-Gift Card의 이미지와 실물 카드 이미지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3) 스타벅스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에 카드 등록하여 사용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온라인 스토어 ] [e-Gift Card_발신] 선물한 카드가 취소되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

보낸 사람과 받는 사람께 선물한 내역이 취소 되었다는 내용의 알림이 알림톡으로 전송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온라인 스토어 ] [단체 및 기업구매] 기업 구매로 스타벅스 e-Gift 카드 전송 시, 언제부터 발송 가능한가요?

발송희망일은 영업일 11:59 이전에 구매신청한다면 차일부터, 12:00 이후에 구매신청한다면 차차 영업일부터 선택 가능합니다. 결제기한은 직전 영업일 15:00까지 이며 결제기한 초과하여 결제할 경우 발송일은 +1 영업일로 미루어지니 유의 바랍니다.



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FAQ: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