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주문/결제] 주문 후 신용카드 할부 개월수 변경이 가능한가요?

삼성 [주문/결제] 주문 후 신용카드 할부 개월수 변경이 가능한가요?
삼성닷컴에서는 주문 후 신용카드 할부 개월수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 주세요.
 



삼성 [주문/결제] 신용카드와 현금 복합결제가 가능한가요?
현재 삼성닷컴에서는 '삼성전자 포인트'+ 타 결제수단의 복합결제만 가능합니다.




삼성 [주문/결제] 삼성닷컴에서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1.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한 후 상품정보 페이지에 있는 '장바구니' 버튼을 선택합니다.

2.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은 후 쇼핑을 계속 할 수 있으며, 쇼핑이 끝나면 장바구니 화면에서 '구매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3. 배송 정보 입력, 결제 정보 입력 및 확인 후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되었을 경우 주문완료 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특정 상품을 단독으로 구매하실 경우에는 '바로구매' 버튼을 클릭하여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주문/결제]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
삼성닷컴의 회원이 아닌 고객님께서는 비회원 주문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1.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한 후 상품정보 페이지에 있는 '장바구니' 버튼을 선택하거나, '바로구매' 버튼을 선택합니다.

2.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은 후 쇼핑을 계속 할 수 있으며, 쇼핑이 끝나면 장바구니 화면에서 '구매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3. 비회원 약관에 동의 > 본인인증 진행(I-PIN, 휴대폰)

4. 배송 정보 입력, 결제 정보 입력 및 확인 후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되었을 경우 주문완료 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주문번호와 함께 주문 확인을 위한 E-mail이 발송됩니다.

비회원 주문 시 일부 상품 등은 주문이 불가할 수 있으며, 이벤트 코드 및 할인쿠폰 등의 혜택은 제외됩니다.




삼성 [주문/결제] 장바구니란 무엇인가요?
장바구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용하시는 장바구니 또는 카트와 같이 쇼핑 중 원하시는 상품을 담아놓는 기능으로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모아 한 번에 함께 주문할 수 있습니다.

단종, 판매종료 및 보유상품 부족으로 구매가 불가능한 상품이 담긴 장바구니에서는 이를 제외하고 주문이 가능합니다.

한정판매/패키지 상품은 장바구니에 담을 수 없으므로, 이런 경우에는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을 삭제하시거나, 각 상품 상세정보 페이지에서 '바로구매'를 클릭하여 개별적으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주문/결제]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들이 사라졌어요. 보관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회원 장바구니는 최대 15일간 상품을 보관하며, 기간 경과 시 자동 삭제됩니다.





삼성 [주문/결제]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삼성닷컴에서는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주문은 불가합니다.



출처: 삼성닷컴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amsung.com/sec/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