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제품/쿠폰/이벤트] 결제 시 이벤트 코드를 입력하니 사용할 수 없는 코드라고 나와요.
유효기간이 경과하였거나 이벤트 코드를 잘못 입력한 경우, 이벤트 코드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이벤트 코드를 입력 후 정상적으로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해당 이벤트 코드의 재사용은 30분 이후에 가능합니다.
삼성 [제품/쿠폰/이벤트] 이벤트 추첨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삼성닷컴의 모든 이벤트는 컴퓨터 프로그램을 통해 공정하게 추첨됩니다.
또한,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중복 응모 등의 정황이 확인될 경우, 추첨 대상에서 배제되며 당첨이 확정된 경우라도 당첨 사실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삼성 [제품/쿠폰/이벤트] 이벤트 경품 당첨에도 유효기간이 있나요?
경품의 가격에 따라 유효기간이 다릅니다.
5만원 이하 경품은 일반적으로 당첨 발표 이후 2주 전후로 고객님에게 발송됩니다.
5만원을 초과하는 경품은 고객님께서 제세공과금을 입금한 이후 지급되므로 삼성닷컴에서 고객님께 먼저 연락을 드리게 됩니다.
부재, 연락 두절 등으로 당첨자 발표 이후 30일이 경과하였을 경우 당첨이 취소됩니다.
삼성 [제품/쿠폰/이벤트] 이벤트에서 신청한 사은품이 품질 불량인 경우 어떻게 하나요?
배송받은 사은품이 불량일 경우, 고객센터(☎1588-6084)로 문의하시면 양호한 사은품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삼성 [제품/쿠폰/이벤트] 상품 사은품, 주문 금액대별 사은품 변경이 가능한가요?
상품 사은품이나 주문금액대별 사은품은 색상이나 사양이 변경 불가합니다.
(단, 불량일 경우, 고객센터(☎1588-6084)를 통해 교환 가능)
삼성 [제품/쿠폰/이벤트] 이벤트에서 신청한 경품에 대하여 색상 등 교환이 가능한가요?
이벤트 당첨으로 받게된 경품은 색상이나 사양이 변경 불가합니다.
(단, 불량일 경우, 고객센터(☎1588-6084)를 통해 교환 가능)
삼성 [주문/결제] 삼성닷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은 무엇인가요?
삼성닷컴에서는 아래 결제수단으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모바일 쿠폰 및 삼성전자 포인트를 사용하여 구매가능합니다.
1) 신용카드 결제
2) 간편결제(SAMSUNG Pay, SSGPAY, kakaopay, L.pay)
삼성 [주문/결제]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다른 결제수단으로 바꾸고 싶어요.
삼성닷컴에서 주문 후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결제수단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주문취소 후 원하시는 결제수단으로 재주문하시기 바랍니다.
※ 주문취소 불가시 고객센터(☎1588-6084) 또는 1:1문의을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삼성닷컴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amsung.com/sec/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