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니 TV 셋톱박스 3 [종근당건강 간편주문] 구매 후 주문변경, 환불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서비스-금융
일부상품만 변경, 주소만 변경은 불가능하며, 전체 취소후 재구매해주셔야 합니다.
배송이 시작된 후 문의 및 환불 문의는 종근당건강 고객센터(080-977-3308)에서 가능합니다.
서비스-금융
KT 지니 TV 셋톱박스 3 [종근당건강 간편주문] 구매 후 주문취소를 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당일 구매한 상품은 즉시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상품 페이지 > 구매내역 에서 직접 취소하실 수 있으며, 종근당건강 고객센터(080-977-3308)에서도 취소 가능합니다.
서비스-금융
KT 지니 TV 셋톱박스 3 [종근당건강 간편주문] 종근당건강 어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락토핏 골드/코어/키즈, 프로메가, 아이클리어, 올앳미, 코어틴 주문이 가능합니다.
이용일반
KT 지니 TV 셋톱박스 3 [일반] 지니 TV 셋톱박스 2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지니 TV 셋톱박스 2는 지니 TV 셋톱기능으로 유선인터넷에 항상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자동으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2 본체를 리부팅(전원 on/off)한 후 부팅하면서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업데이트 사항은 기가지니앱에서 공지사항을 통해 상세하게 전달드립니다.
TOP10
KT 지니 TV 셋톱박스 3 [지니뮤직] 지니뮤직 아이디 연결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지니뮤직 ID 연결은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먼저 스마트폰 기가지니 앱을 설치한 후 로그인 해주세요.
스마트폰의 [기가지니앱 >하단 [뮤직] 메뉴 >상단에 보이는 [연결하기] > 지니뮤직 ID로 로그인] 하시면 기가지니에서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단, 연결한 지니뮤직 ID에 음악 이용권이 있어야 전곡듣기가 가능합니다.)
또한, 이용권 구매를 원하시면 "지니야, 지니뮤직 이용권 구매해줘" 라고 말씀하시면 기가지니 뮤직팩/기가지니 tv쿠폰팩 구매 하시면 사용 가능하십니다.
TOP10
KT 지니 TV 셋톱박스 3 [짝꿍(기능)]기가지니가 우리아이 이름을 불러 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우리 아이 정보를 등록은 [기가지니 앱 >하단 [기기] 메뉴>해당 기기 선택 > 키즈 정보 설정]에서 하면 됩니다. '키즈 정보 설정'에서 자녀의 이름, 생일, 성별을 입력하고, 짝꿍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짝꿍으로 설정하면 키즈 서비스 이용시, 아이의 이름을 불러줍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짝꿍 등록해줘"
스마트폰 기가지니 앱 설정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TOP10
KT 지니 TV 셋톱박스 3 [볼륨] 음성안내 볼륨 크기를 조절 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에서 나오는 음성안내 볼륨은 TV의 볼륨과 분리하여 설정 할 수 있습니다.
TV화면에서 [기가지니 홈 화면 >우측 상단 설정>음성안내 볼륨 설정]에서 기가지니 음성안내 볼륨 크기를 1단계~5단계 중 선택 후 저장 하시면 됩니다.
단, [설정 안함] 으로 선택하시면, 기가지니 오디오 볼륨과 동일한 볼륨으로 나옵니다.
출처: 기가지니 자주묻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