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TV 셋톱박스 1/2 [우리집 고객센터] 기가지니에서 우리집 고객센터 메뉴는 KT고객만 이용 가능한가요?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우리집 고객센터] 기가지니에서 우리집 고객센터 메뉴는 KT고객만 이용 가능한가요?

네, 우리집 고객센터 메뉴는 KT휴대폰 가입고객만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KT의 핸드폰은 사용하시는 경우 기가지니를 통해 확인하시려는 휴대폰번호와 인증번호를 등록시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우리아파트] 관리비, 아파트 일정표, 주요연락처 등에 아무런 정보가 없는 경우는 왜 그런가요?


공지사항, 일정표, 관리비, 주요연락처, 단지배치도 등 아파트 단지 정보는 관리사무소에서 등록합니다. 찾으시는 정보가 없는 경우, 단지 관리실로 문의해주세요.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우리아파트] 커뮤니티 시설 예약이 완료되었는지 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커뮤니티 시설 예약 요청시, 아파트너 앱이 설치된 스마트폰 앱으로 시설 예약 링크가 전송됩니다. 예약 진행 및 최종 예약여부 확인은 아파트너 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우리아파트] 예약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아파트 단지별로 예약 가능한 커뮤니티 시설이 다릅니다. 우리아파트 > 시설예약 화면에서 예약 가능한 시설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우리아파트] 우리아파트에 가입하지 않은 단지입니다. 서비스 가입방법을 알려주세요.


기가지니 우리아파트는 '아파트너' 서비스에 가입한 단지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 문의는 아파트너 고객센터(1600-3123)으로 문의해 주세요.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우리아파트] 우리아파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한가요?


기가지니 우리아파트는 '아파트너' 모바일앱에 회원 가입하신 후, 입주하신 아파트 단지 관리소에서 입주자 승인을 한 이후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이용] 기가지니 기기 설정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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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가지니앱 가운데 하단 [기기] 버튼을 누르시면, 호출어부터 계정변경까지 모든 기기 설정을 [기기] 메뉴에서 한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세이펜] 세이펜 기기나 도서에서 오류가 나면 어떻게 하나요?

세이펜 AS센터 1588-0593 으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세이펜] 세이펜 모든 모델로 기가지니 세이펜 서비스 이용할 수 있나요?


19년 2월 기준으로 세이펜 기기 중 티칭펜, 레인보우펜, 세이카, 바바펜 이렇게 4개 모델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세이펜 구매는 kt shop 또는 세이몰(saymall.co.kr)에서 가능합니다.



출처: 기가지니   FAQ: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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