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TV 셋톱박스 1/2 [단위 변환] 넓이 단위 변환은 어떤 단위가 가능한가요?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단위 변환] 넓이 단위 변환은 어떤 단위가 가능한가요?

넓이는 제곱미터(㎡), 아르(a), 헥타르(ha), 제곱킬로미터(㎢), 제곱피트(ft²), 제곱야드(yd²), 에이커(ac), 평 단위 간 변환이 가능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단위 변환] 길이 단위 변환은 어떤 단위가 가능한가요?

길이는 밀리미터(mm), 센티미터(cm), 미터(m), 킬로미터(km), 인치(in), 피트(ft), 야드(yd), 마일(mile) 단위 간 변환이 가능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단위 변환] 단위 변환 서비스로 어떤 단위를 변환할 수 있나요?


길이(8가지), 넓이(8가지), 무게(10가지), 부피(15가지), 온도(2가지), 데이터(8가지) 단위 내에서 서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1분비디오쇼핑] 다음 영상이 뭐가 나올지 궁금해요.


"지니야, 상품목록 보여줘"라고 말씀하시면 현재 플레이되고 있는 리스트가 나옵니다. 리스트에서 다음영상을 확인하시고 원하는 상품 영상도 골라보실 수 있습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1분비디오쇼핑] 상품정보/상품평/ 구매정보를 휴대폰으로 보냈는데 앱푸시가 안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두가지를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1. 휴대폰 설정 기가지니 알림 설정 확인하기 2.기가지니에 연결되어 있는 계정님이 고객님의 계정인지 확인하기(TV G메뉴 우측 상단, 기가지니 앱 기기 메뉴에서 나의계정 확인)
TV G메뉴에서 계정을 변경하려면 "지니야, ㅇㅇ계정으로 변경해줘" 라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연결된 계정이 없으시다면, 기가지니 앱을 설치하시고 기기인증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우리집 고객센터] KT휴대폰 없어도 우리집 고객센터에서 정보 조회가 가능한가요?

우리집 고객센터 이용할때 마다 사용자 인증을 하는데, 인증과정에서 휴대폰으로 발송된 인증번호를 TV화면에 입력해야 합니다.
해당과정을 거친 이후에는 휴대폰이 없어도 고객센터 정보조회가 가능합니다.(단, 서비스 이용종료시 재인증 해야함)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우리집 고객센터] 다른 가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나요?

우리집 고객센터에 들어온 후, 고객인증에서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KT휴대폰 번호화 생년월일을 입력한 후, 휴대폰으로 발송된 인증번호를 TV화면에 입력하시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조회할 휴대폰번호를 변경하려면 고객센터를 종료한 후, 다시 ["지니아, 휴대폰 요금 조회해줘"]하고 하신 후 인증절차를 거치면 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우리집 고객센터] 우리집 고객센터 메뉴는 음성으로만 확인 가능한가요?


음성으로 명령하거나 리모컨으로 선택 가능하고 정보를 TV화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우리집 고객센터] 우리집 고객센터 메뉴를 확인하려면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요?


기가지니에게 음성명령 또는 리모컨으로  [G메뉴 >우리집 고객센터]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고객센터의 사용 가능한 정보를 음성명령 또는 리모컨으로  고객인증 단게를 거쳐 기가지니 TV화면을 통해 실시간 요금, 이용량 조회, 청구요금 조회, 요금지원 문의, 납부전용게좌 안내, 소액결제 및 KT멤버십 정보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음성명령 예시 : ["지니야,우리집 고객센터 시작해줘"]
                     ["지니야, KT휴대폰 요금 알려줘"]

출처: 기가지니   FAQ: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