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TV 셋톱박스 1/2 [그린카] 기가지니 모든 단말에서 쓸 수 있나요?
기가지니 그린카 서비스는 현재 기가지니 1,2, 스카이라이프, Table TV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추후 적용단말을 늘려갈 예정입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1/2 [그린카] 기가지니에서 결제는 안되나요?
현재는 그린카 차종, 차고지에 대한 음성안내까지 가능합니다. 추후 결제 및 이용까지 가능하도록 서비스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1/2 [그린카] 그린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카셰어링 대표 서비스로, 가까운 그린존(차고지)에서 필요한 시간만큼 편리하게 차량 대여/반납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기가지니에서는 음성검색 후 그린카 회원가입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1/2 [설정] 스마트폰으로 알림을 보냈다는데 아무것도 안 와요
스마트폰 기가지니앱에서 알림을 받으려면, 아래 두 가지를 확인해주세요.
1) 기가지니 기기(TV)와 기기지니 앱 계정명이 동일해야 합니다.
※ 계정정보가 다르다면, 음성명령을 통해 기기의 계정을 앱 계정과 동일하게 변경하세요.
2) 스마트폰 설정에서 알림이 활성화 되어 있어야 합니다. [설정>알람>GiGA Genie]
[명령어 예시]
“기가지니, 계정정보가 뭐야?”
“기가지니, {우리집} 계정으로 변경해줘”
지니 TV 셋톱박스 1/2 [집비서] 아파트만 서비스 되는 이유가 뭔가요?
집비서는 최신시세 정보를 반영하여 위하여 주단위로 갱신되는 KB시세 정보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빌라, 연립, 다세대 주택 등 아파트 이외 주택은 감정가 기반으로서 별도의 데이터 갱신 주기가 있지 않아 정확한 시세를 반영하기 어렵습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1/2 [집비서] 우리집 수익률을 알려고 하는데 카카오톡을 이용하는 이유가 뭔가요?
수익률을 판단하기 위해서는 구입당시의 취득가격, 대출정보 등 보다 상세한 내용이 필요합니다.
기가지니에서 모든 정보를 입력하기 어려운 부분을 고려하여 고객님이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로 카카오 알림톡을 보내드립니다.
이 알림톡에 상세정보를 입력하시면 입력하신 정보와 연동하여 우리집 수익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1/2 [집비서] 집비서 실행이 안됩니다.
집비서에서 부동산정보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기가지니앱에서 집주소 등록을 해야합니다.
최초 1회 등록이 필요하며, 아파트에 한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1/2 [명령법] 기가지니에 명령할 때 반드시 호출어를 부른 후 LED가 켜질때까지 기다려야만 음성명령이 가능한가요?
"기가지니"라는 호출어를 부르고 곧바로 이어서 명령어를 바로 말할 수 있게 설정하려면[ G메뉴의 설정> 기가지니 기기 설정 > 바로 말하기 설정] 을 선택하시면 기가지니가 "네"라고 대답하거나 흰색LED가 켜지기 전에 바로 이어서 명령어를 말할 수 있습니다.
바로 말하기를 해제할 경우 호출어를 말한 후 기가지니가 "네"라고 대답하면 명령어를 말씀해주세요.
출처: 기가지니 자주하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