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TV 셋톱박스 A [우리집 고객센터] KT휴대폰 없어도 우리집 고객센터에서 정보 조회가 가능한가요?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우리집 고객센터] KT휴대폰 없어도 우리집 고객센터에서 정보 조회가 가능한가요?
우리집 고객센터 이용할때 마다 사용자 인증을 하는데, 인증과정에서 휴대폰으로 발송된 인증번호를 TV화면에 입력해야 합니다.
 해당과정을 거친 이후에는 휴대폰이 없어도 고객센터 정보조회가 가능합니다.(단, 서비스 이용종료시 재인증 해야함)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우리집 고객센터] 다른 가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나요?

우리집 고객센터에 들어온 후, 고객인증에서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KT휴대폰 번호화 생년월일을 입력한 후, 휴대폰으로 발송된 인증번호를 TV화면에 입력하시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조회할 휴대폰번호를 변경하려면 고객센터를 종료한 후, 다시 ["지니아, 휴대폰 요금 조회해줘"]하고 하신 후 인증절차를 거치면 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우리집 고객센터] 우리집 고객센터 메뉴는 음성으로만 확인 가능한가요?

음성으로 명령하거나 리모컨으로 선택 가능하고 정보를 TV화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음성메시지] 음성메시지는 어떻게 보관이나 삭제하나요?

음성메시지는 확인 후 자동 저장되며, 30일간 보관 후 삭제 됩니다. 또한 최대 5개까지는 별도 보관설정이 가능하며, 이 경우 자동삭제되지 않고 영구 보관됩니다. ["지니야, 음성메시지 보관해줘"]라고 말씀해 보세요. 또한, 저장되어 있는 음성메시지는 ["지니야, 음성메시지 삭제해줘"] 음성명령을 통해 삭제 가능하며, 아직 발송되지 않은 음성메시지는 기가지니앱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우리집 고객센터] 우리집 고객센터 메뉴를 확인하려면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요?

기가지니에게 음성명령 또는 리모컨으로  [ 지니앱스>우리집 고객센터 ]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고객센터의 사용 가능한 정보를 음성명령 또는 리모컨으로  고객인증 단게를 거쳐 기가지니 TV화면을 통해 실시간 요금, 이용량 조회, 청구요금 조회, 요금지원 문의, 납부전용게좌 안내, 소액결제 및 KT멤버십 정보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음성명령 예시 : ["지니야,우리집 고객센터 시작해줘"], 또는 ["지니야, KT휴대폰 요금 알려줘'"]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음성메시지] 음성메시지는 몇 개까지 보낼 수 있나요?

기가지니는 기기당 총 20개의 음성메시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20개는 계정별 확인한 음성메시지(저장/보관) 및 아직 미확인 음성메시지(보낸메시지함)를 모두 포함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음성메시지] 수신된 음성메시지는 언제,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로 가족들에게 음성메시지를 남겨보세요. 가족들에게 음성으로 남기고 싶은 메시지가 있으시다면, 녹음된 메시지를 원하는 시간에 확인하실 수 있어요. 메시지 녹음은 20초 이내로만 가능합니다.
기가지니 기기의 계정 상태와 상관 없이 메시지 확인을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알림 때 확인하지 않은 음성 메시지는 [“음성메시지 조회해줘”]라고 말씀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A [택시호출] 콜택시도 호출 가능한가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에 카카오택시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지니야, 광화문 가는 택시 불러줘"] 와 같이 목적지를 포함하여 명령하면, 설정하신 우리집 주소 정보가 카카오택시 앱으로 전송되며, 스마트 폰의 카카오택시 앱이 실행됩니다. 이때 카카오택시 앱의 호출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택시가 호출됩니다.



출처:   KT 기가지니
많이하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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