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가지니 LTE [설정] 우리집 주소를 왜 등록해야 하나요?
기가지니 LTE의 경우 자체 위치측위가 가능한 제품으로 별도우리집 주소 등록 없이날씨/ 교통 / 지역정보 안내 등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동으로 설정하시려면 스마트폰의 [기가지니앱 > 우측상단 [≡] 메뉴 > 주소설정] 를 선택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LTE [설정] 푸시 알림 설정이 무엇인가요?
교통정보 제공 시나 쇼핑 등의 서비스에서 세부적인 정보 안내를 위해 연결된 휴대폰으로 해당 서비스의 홈페이지 URL을 안내하는 기능입니다.
스마트폰의 [기가지니앱 >하단 [기기] 메뉴 > 해당 기기 선택> 푸시 알림 설정] 에서 KT내비가 ON으로 설정되어 있어야 푸시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LTE [설정] 우리집 주소 등록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가지니 LTE의 경우 자체 위치측위가 가능한 제품으로 별도우리집 주소 등록 없이날씨/ 교통 / 지역정보 안내 등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동으로 설정하시려면 스마트폰의 [기가지니앱 > 우측상단 [≡] 메뉴 > 주소설정] 를 선택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LTE [명령법] 기가지니에서 한번에 여러 개의 명령을 하는 것도 가능해졌다는데요. 어떤 질문이든 가능한가요?
현재 기가지니 LTE와 버디에서는 복합 명령이 불가합니다. 향후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제공할 예정입니다.
KT 기가지니 LTE [볼륨] 기가지니의 소리가 너무 크게 혹은 작게 들려요
기가지니 LTE의 경우 음성안내 볼륨은 기기 윗면의 볼륨버튼 +/- 버튼으로 크기를 조정합니다. 음성호출 시, "네"라는 대답이 갑자기 크게 나오면 놀라시는 고객님이 많아서 초기 대답은 작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또 음악을 감상할 때 역시, "네"라는 응답소리가 높은 음량과 동일할 때 큰 소리로 불편함을 없이개 위해 음악감상 소리 대비 대답하는 음성은 낮게 설정되어있습니다.
KT 기가지니 LTE [이용]기가지니 서비스를 해외에서 사용하고 싶어요. 와이파이 지역에서는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가요?
기가지니서비스는 국내에서 이용 가능하며, 해외 서비스 사용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KT 기가지니 LTE [연결] LTE LED도 들어와 있고, 날씨 등 안내는 되는데, 음악 재생이 불가합니다.
데이터 사용량을 확인해주십시오. 데이터사용량을 다 사용한 경우, 음악 재생 등의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해당 경우에는 WiFi모드로 변경한 후, 주변의 AP를 연결하여 사용 부탁 드립니다.
KT 기가지니 LTE [연결] LTE LED가 꺼지고, 통신이 되지 않습니다.
기가지니LTE 단말은 LTE네트워크 모드와 Wi-Fi네트워크 모드가 있습니다. Wi-Fi네트워크 모드로 사용중일 때는 LTE LED가 꺼지고 Wi-Fi LED가 켜지며, Wi-Fi 공유기와 기가지니LTE 단말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 Wi-Fi LED가 붉은색으로 깜빡이고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이 경우 Wi-Fi공유기 접속 상태를 점검해주시거나, Wi-Fi가 아닌 LTE네트워크로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 LTE 네트워크 모드로 전환하여 이용해주세요.
네트워크 모드 변경은 기가지니앱 [기기]탭 메뉴에서 [LTE ↔ Wi-Fi 모드전환]을 눌러 모드 전환이 가능합니다.
기가지니 LTE1의 경우 단말의 음량 + 버튼과 - 버튼을 동시에 3초 이상 길게 눌러서도 네트워크 모드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출처: 기가지니
많이묻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