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지니 미니 [지니 TV] 기가지니LTE/버디/미니와 지니 TV를 연동하고 싶어요.

기가지니 mini [지니 TV] 기가지니LTE/버디/미니와 지니 TV를 연동하고 싶어요.
기가지니 앱에서 지니 TV 연동 메뉴를 선택하신 후 [연결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간편하게 연결하기] 버튼을 눌러 약관동의 후 앱 화면에 #을 포함한 번호가 나타나면, 지니 TV 리모콘을 이용해 #을 포함한 번호를 지니 TV에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단, 지니 TV 시청을 위해서는 KT 인터넷 및 지니 TV 가입이 필요합니다.




기가지니 mini [A/S] 케이티닷컴의 엑세서리샵에서 구매한 제품의 반품이나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구입 후 14일 이내에 제품하자 및 불량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전국 M&S 직영점에서 불량판정서를 받으신 후, 케이티닷컴 구매처에서 무료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케이티닷컴 고객센터(080-515-9004)로 접수해 주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 mini [가입] 14세 이하 자녀도 서비스 가입할 수 있나요?
만 14세 미만인 자녀의 경우,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따라 기가지니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기가지니 mini [가입] KT ID가 이미 있는데, 별도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 해야 하나요?

KT ID가 있더라도 기가지니 서비스는 별도의 서비스이므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약관동의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기가지니 mini [가입] 기가지니 서비스는 어떻게 로그인 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 서비스를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이미 가입되어 있는 KT ID나 페이스북/네이버/카카오톡 등 SNS ID로도 로그인이 가능하며, 휴대폰 번호로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IOS 앱 경우 OS13 이상일 때 [Apple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기가지니 mini [일반] 기가지니 미니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기가지니 미니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네트워크에 정상 연결되어 있는 경우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업데이트 시작 시 음성 안내가 나오며, 업데이트 진행 중에는 상단의 LED가 파란색으로 들어오고, 펌웨어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파란색 LED가 점멸 2회 수행됩니다. 지니뮤직/라디오 등 서비스 이용 중이거나, 심야시간일 경우에는 자동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펌웨어 업데이트 진행 중에는 전원을 끄거나 전원케이블을 분리하지 마세요.




기가지니 mini [A/S] 서비스가 갑자기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서비스 이용이 갑자기 안될 때에는 무선공유기(Wi-Fi) 및 인터넷연결 상태)를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기기 뒤쪽 아래의 WiFi LED가 붉은색이면 네트워크 연결이 끊어진 상태입니다.
1) 이용하려는 무선공유기에 휴대폰으로 연결하여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한지 확인하시고, 문제가 있을 경우 가입하신 인터넷 업체에 네트워크 장애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2) 무선공유기와 기가지니 미니의 거리와 위치를 확인해 주세요. 기가지니 미니 기기는 무선공유기의 신호를 받을 수 있는 적당한 거리와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3) 무선공유기에 연결된 기기가 너무 많아진 경우 기기 연결 및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전원 케이블이 빠진 것은 아닌 지 확인하세요. 기기에 전원이 항상 정상 연결되어 있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 일부 동작 문제의 경우 전원을 재부팅하면 정상으로 동작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기기의 전원을 뽑았다 다시 연결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위와 같은 조치 후에도 서비스 장애가 지속될 시에는 기기 초기화 후 다시 기기 인증을 진행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kt 고객센터(100번)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단말 고장이 의심되는 경우 KT M&S 직영점 방문 접수 부탁드립니다.
*KT M&S직영점(240개) 검색은 https://www.ktmns.com/store/kt_shop.asp


출처: 기가지니
많이묻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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