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obile [데이터 쉐어링] 기존 태블릿PC 를 24개월 약정으로 사용 중입니다. 데이터 쉐어링 서비스 등록 가능한가요?

KT 모바일 [데이터 쉐어링] 기존 태블릿PC 를 24개월 약정으로 사용 중입니다. 데이터 쉐어링 서비스 등록 가능한가요?

데이터 쉐어링 서비스를 등록하시려면 기존 태블릿PC 약정을 해지 하신 뒤 kt에 사용중인 핸드폰이 있을 경우 데이터쉐어링으로 개통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때 태블릿PC 약정 종료로 인해 발생되는 할인 반환금은 고객님이 별도로 납부 하셔야 합니다.

 

 

 

KT 모바일[정보제공사업자번호차단 서비스] 정보제공사업자번호차단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정보 제공 사업자로부터 오는 스팸음성과 스팸문자를 차단하는 서비스로 10개의 번호 차단을 무료로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차단범위는 060, 030, 080, 070,1 5XX, 16XX 번호 등에 대해 음성, 문자, 음성+문자 중 선택하여 차단 가능합니다.

 

 

 

 

KT 모바일[지니팩] 지니팩에 가입하면 유료 음원도 무료인가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는 무료이나, MP3 음원 다운로드는 별도 요금 발생됩니다. 또한 일부 컨텐츠는 권리자의 요청으로 스트리밍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KT 모바일 [소액결제] 소액결제 차단/한도 조정은 어떻게 하나요?

소액결제 한도는 만원단위로 최대 100만원까지 조정 가능합니다.

한도조정은 kt.com, 고객센터,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가능합니다.

☞ 신청경로 : https://my.kt.com/usage/MobileSmallFeeList.do

 

※ 만19세 미만의 미성년자, 법인, 선불 고객은 이용 불가

 

 

 

 

KT 모바일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통화 중에 다른 전화가 걸려오면 통화중인 가입자를 대기시키고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신청은 가까운 대리점, 플라자,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이 가능하며 사용하시는 단말기에서도 직접 설정이 가능합니다.

 

■ 설정방법

  - *(별) + 40 + 통화 > 확인음 > 종료버튼  (해제 : *(별) + 400 + 통화 > 확인음 > 종료버튼 )

 

 

 

KT 모바일 [통합사서함] 통합사서함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전원이 꺼져 있거나 배터리가 없을 때, 또는 전화를 받지 못할 때도 음성/영상사서함을 이용하여 호출 번호 및 음성/영상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kt 고객이라면 가입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무료 서비스이며, 원하실경우 해지도 가능합니다.

해지 후 원하실 경우 재가입도 가능합니다

※ 단, 메시지를 들을 때와 저장할 때에 통화료는 부과됩니다(음성사서함은 요금제 무료 통화로 적용 가능)

 

 

 

 

KT 모바일 [소액결제] 소액결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고객이 인터넷에서 상품 및 서비스 이용 시 kt 가입자 본인의 핸드폰번호와 주민번호를 이용하여 고객인증을 하고, 고객의 핸드폰으로 발송된 인증번호를 입력함으로써 결제가 이루어지는 서비스로 소액결제를 통해서 결제한 요금은 다음달 핸드폰 요금 청구서에 합산 청구됩니다.

※ 핸드폰번호당 최대 100만원/월 & 주민번호당 최대 100만원/월 이용가능

 

 

 

KT 모바일 - 전용계좌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

전용계좌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거나 대리점, 플라자를 통해 발급이 가능하며 kt.com 홈페이지,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서도 발급이 가능합니다.

 

■ 발급 가능 은행 : 신한, 국민, 농협, 우리, KEB 하나, SC, 기업, 부산, 우체국, 광주, 아이엠뱅크(구.대구), 경남, 전북, 한국씨티은행, 케이뱅크, 카카오뱅크, 토스뱅크

■ 신청경로

ㅇ kt.com > 마이 > 요금납부 > 납부방법 변경 > 가상계좌 신청

ㅇ 마이케이티 앱 > 마이 > 요금납부 > 납부방법 변경 > 가상계좌 신청

 

 

출처: KT

자주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