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FAQ] [구매] [PAYCO] 결제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결제 비밀번호 입력 화면에서 신규 등록 후 이용,
결제 비밀번호 입력 화면에서 '결제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를 클릭 후 신규 등록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 결제 비밀번호 변경 시 등록된 신용카드 정보가 모두 삭제되니 참고해주세요.
[11번가 FAQ] [구매] [PAYCO]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PAYCO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가능.
PAYCO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을 경우 PAYCO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탈퇴 가능합니다.
※ 회원탈퇴 시 반드시 주의사항 확인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1번가 FAQ] [구매] [SK pay] SK pay 은행계좌 이체가 무엇인가요.
계좌 등록 후 실시간 계좌이체 가능.
본인(개인) 명의의 은행계좌를 가지고 있다면 SK pay에 은행계좌를 등록하고 상품 주문 시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타인/법인 계좌로 결제를 원하신다면 무통장 입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11번가 FAQ] [구매] [SK pay] 은행계좌 이체 시 잔액이 부족하면 어떻게 되나요
계좌의 잔액이 부족할 경우 결제실패.
계좌에서 주문 금액을 즉시 인출하여 결제하는 방식으로, 계좌에 결제금액 이상의 잔액을 보유해야 합니다.
계좌의 잔액이 부족할 경우 결제대금이 이체되지 않고 결제실패 됩니다.
보유하신 계좌의 잔액을 확인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1번가 FAQ] [구매] [SK pay] 은행계좌 이체 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1일 이체 한도 200만원.
실시간 계좌이체의 1일 이체 한도는 200만원 입니다.
결제금액이 200만원 이상인 경우 무통장입금 또는 신용카드로 결제해주세요.
[11번가 FAQ] [구매] [SK pay] 결제방법 선택란에 실시간 계좌이체가 없어요.
SK pay에 계좌 등록 후 이용 가능.
SK pay 에 본인 명의 계좌 등록 후 실시간 계좌이체 이용이 가능합니다.
타인/법인 계좌로 결제를 원하신다면 무통장입금으로 이용해주세요.
[11번가 FAQ] [구매] [SK pay]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결제 시 결제수단 최초 1회 등록 후 사용 가능.
SK pay는 별도 가입 절차 없이 주문/결제 시 결제수단을 ‘SK pay’로 선택 후 최초 1회 정보 등록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 신용/체크카드, 은행계좌, 휴대폰결제, 핀크, SK pay 머니 중 선택하여 결제 가능합니다.
※ 20년 9월 14일부터 SK pay 토스 서비스는 종료되었습니다.
[11번가 FAQ] [구매] [SK pay] 어떤 서비스인가요.
간편 결제수단.
SK pay 는 신용/체크카드, 은행계좌, 휴대폰결제, 핀크, SK pay 머니 정보를 최초 1회 미리 등록하고 결제 비밀번호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별도 APP을 설치할 필요 없이 모바일과 PC에서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수단 등록 시 최초 1회 본인인증 후 등록 가능합니다.
※ 20년 9월 14일부터 SK pay 토스 서비스는 종료되었습니다.
※ 19년 7월 1일부터 11Pay가 SK pay로 변경되었습니다.
※ SK pay 고객센터 : ☎ 1800-3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