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FAQ | 상품품절 보상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상품품절보상 기준
입금완료기준 익일내(48시간내) 미 안내시 : 상품판매가의 5%를 적립금으로 돌려 드립니다.(최대 2만원 이내)
미 안내일 산정 기준은 휴일제외 기준입니다.
※ 단, 백화점 상품은 제외됩니다.
* 보상 지급 시, 중복지급은 불가 합니다.
* 보상 지급 시, 다른 보상 조건과의 중복지급은 불가 합니다. (파손/훼손 시, 구성품누락 및 상품 오배송 시와 중복 지급 불가)
무형상품, 설치상품, 해외구매대행 등 상품특성으로 인해 배송지연 보상기준이 적용되지 않는 상품은 품절보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롯데홈쇼핑 FAQ | 상품품절 보상제도는 무엇입니까?
상품품절 보상제도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이 재고 부족 혹은 당사의 사정으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취소 요청을 드리는 경우 일정금액을 적립금으로 보상해드리는 제도입니다.
롯데홈쇼핑 FAQ | 배송지연보상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 출고지연일(출고확정일-주문승인) 기준 : 5일이내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판매금액의 5~10%을 적립금으로 보상해드립니다.
* 단, 최대 금액은 2만원을 넘지 않도록 하며, 지연일수 계산시 휴일은 제외됩니다.
* 보상 지급 시, 중복 지급은 불가합니다.
[배송 지연 보상 해당상품 기준]
배송지연 보상상품은 택배배송 상품에 한정되며, 다음 유형의 상품은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 설치 상품인 대형전자제품, 가구, 런닝머신 등과 무형상품의(보험, 서비스등) 경우는 별도의 지정일 협의과정이 필요하므로 보상기준에서 제외됩니다.
- 예약발매 등과 같은 구매전 고지된 배송지연 상품은 보상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해외 구매대행 등은 상품특성으로 배송지연 보상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별도 배송일자가 명시된 상품의 경우 명시된 기준일자 초과시 보상해 드립니다.
롯데홈쇼핑 FAQ | 배송지연 보상제도는 무엇입니까?
롯데홈쇼핑에서 구매 후 5일이내에 상품을 받지 못하셨을때 지연경과일에 따라 적립금으로 보상해드리는 제도입니다.
롯데홈쇼핑 FAQ | 교환/회수지연 보상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 회수지연일(회수확정일-지시일) 기준 : 4일이내 회수되지 않은 경우(고객사유제외) 판매금액의 5~10%(최대 20,000원) 적립금으로 보상해 드립니다. 단, 최대 금액은 2만원을 넘지 않도록 하며, 지연일수 계산시 휴일은 제외됩니다.
[주의사항]
-교환/ 반품 지연 보상 상품은 택배배송 상품에 한정됩니다.
-설치상품인 대형전자제품과, 가구, 런닝머신 등과 무형상품의 경우는 별도의 지정일 협의 과정이 필요하므로 보상기준에서 제외됩니다.
롯데홈쇼핑 FAQ | 교환/회수지연 보상제도는 무엇입니까?
- 교환 : 교환신청 후 4일이내에 교환상품이 도착하지 않았을시에 지연수준에 따라 적립금으로 보상해드리는 제도입니다.
- 반품 : 고객님의 반품신청 확정 후 4일이내에 반품이 회수 되지 않았을때 이에 대한 적립금으로 보상해드리는 제도 입니다.
단, 방송/카탈로그/백화점상품 외의 경우는 상품설명상 기재된 교환,반품기준에 따라 처리되므로 보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롯데홈쇼핑 FAQ | [모바일] 모바일 롯데홈쇼핑은 어떻게 접속하나요?
모바일 롯데홈쇼핑에 접속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접속하기]
: 각OS별 앱스토어 접속 - '롯데홈쇼핑' 검색 후 설치 - '롯데홈쇼핑' 아이콘 클릭.
1. 안드로이드 : 구글플레이, T스토어, 네이버앱스토어 등.
2. 아이폰 : 아이폰 앱스토어.
[모바일 웹으로 접속하기]
: 스마트폰의 인터넷 브라우저 실행 - 주소창에 "m.lotteimall.com"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