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 뽀를 어떻게 모을 수가 있나요?

롯데홈쇼핑 FAQ | 뽀를 어떻게 모을 수가 있나요?
상품평 등록 , 메일 수신,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 뽀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평]
- 조건 : 5,000원 이상의 상품
- 텍스트 : 50 뽀 / 포토 : 200뽀
 
[메일수신]
5~30뽀 / 1일 3회 제한
 
[이벤트]
이벤트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롯데홈쇼핑 FAQ | 뽀가 무엇인가요?
롯데홈쇼핑 내에서 고객의 활동에 따라 적립되는 사이버 포인트제도로 적립금으로 전환을 하시거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롯데홈쇼핑 FAQ | [인터넷]명의도용 등 개인정보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피해대처 방법
회원ID와 비밀번호의 불법도용 등 개인정보와 관련한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일차적으로 당사 개인정보고충상담 고객센터(080-000-0070)에 신고하여 주십시오.

이차적인 개인정보 분쟁해결은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에서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롯데홈쇼핑 FAQ | [인터넷]귀찮은 메일이나 문자 서비스(SMS)가 자꾸 오는데 받고 싶지 않을 땐 어떻게 하나요?
메일과 문자(SMS)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는 경우, 수신하신 메일과 문자 본문하단의 수신거부방법 안내를 확인하시거나, 아래 경로에서 SMS 수신, 이메일 수신 항목을 "비동의"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PC
  - [마이롯데 > 나의 회원정보 > 회원정보 수정/관리 > 마케팅/부가서비스 동의여부]

■ 모바일
  - 모바일 하단 '[마이롯데 > 나의 회원정보 > 배송지/서비스동의 관리]'


롯데홈쇼핑 FAQ | 백화점 상품의 A/S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전국 롯데백화점 해당 브랜드 매장을 방문하시면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상품은 제외될 수 있으므로 상품설명서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매장방문이 불가하신 경우 고객센터(1899-4000)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롯데홈쇼핑 FAQ | 백화점/마트 아울렛 상품의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언제입니까?
1. 고객님상품수령일로 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2. 고객님의 책임으로 인한 상품 멸실 또는 상품 훼손된 경우.
(구성품의 누락 또는 함께 제공된 사은품을 사용했거나 반품시 누락된 경우)
3. 고객님의 사용에 의해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의류 라벨이 떨어진 경우, 세탁 및 포장 개봉후 상품의 가치가 훼손, 화장품, 식품 등)
4.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한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계절상품 등)
5.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도서,DVD,CD등 복제 가능한 상품)
6.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가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안에 해당되는 경우.


롯데홈쇼핑 FAQ | 상품훼손/파손 보상제도는 무엇입니까?
주문과 다른 상품의 배송, 훼손된 상품 및 구성품 누락, 파손된 상품이 발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님의 신고시 일정금액을 적립금으로 보상해 드리는 제도입니다.

[상품훼손/ 파손 보상제도 기준]
- 파손/훼손 상품 배송시 : 상품판매가의 10%를 고객님께 적립금으로 보상해 드립니다. (최대금액 2만원)
- 구성품누락및 상품 오배송시 : 상품판매가의 10%를 고객님께 적립금으로 보상해 드립니다.단 최대 보상금액은 2만원을 넘지 않습니다.
- 고객님이 직접 교환/반품 상품을 발송해야 하는 경우 보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단, 보상 지급 시 중복지급은 불가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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