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롯데홈쇼핑 | [인터넷] 로그인이 안되요.

롯데홈쇼핑 FAQ | [인터넷] 로그인이 안되요.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다음의 2가지 상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비밀번호 확인]
고객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대소문자 구분하여 정확히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이 안될 경우에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본인인증 후 비밀번호를 재발급 받으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웹 브라우저 체크사항 확인]
아이디, 비밀번호가 맞는데도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의 내용에 따라 회원님 PC의 웹브라우저 설정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SSL 암호화가 적용 사이트 로그인 가능 여부 확인
고객님의 PC설정이나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SSL암호화가 적용되는 사이트에 접속이 안될 수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타 쇼핑몰에 접속하셔서 로그인이 되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타 사이트도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 >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에서 'SSL2.0사용'과 'SSL3.0사용'이 체크되어있는지 확인
2) 타 사이트는 로그인이 되는데 롯데홈쇼핑만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 > 도구> 인터넷 옵션> 고급에서 'URL을 항상 UTF-8로 보냄' 체크 해제

2. 인터넷 연결 확인
웹 브라우저  상단> 도구> 인터넷 옵션> 연결> LAN설정> 프록시 서버 체크 해제

3. 개인정보 기본값 확인
웹 브라우저 상단 >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 신뢰할 수 있는사이트 > 롯데홈쇼핑 주소 허용

위와 같이 설정하였음에도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방화벽 시스템 때문일 수 있습니다.
컴퓨터 A/S를 받으시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홈쇼핑 FAQ | 외국인이나 해외에 거주하는 사람도 회원가입 할 수 있나요?
주민등록번호 또는 외국인 등록번호를 소지하신 경우 실명인증을 통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실명인증이 가능한 고객님만을 대상으로 온라인 회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사오니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롯데홈쇼핑 FAQ | 회원으로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회원가입 혜택]
- 신규회원님께 할인쿠폰을 드립니다.
- 구매실적에 따라 롯데홈쇼핑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 적립금 행사 대상 상품 구매 시 1~10%의 적립금을 드립니다.
- 이벤트 참여를 통해 경품, 적립금,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마이롯데]에서 쇼핑내역확인, 포인트/적립금/쿠폰관리/문의관리 등이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 상품 구매금액의 일정 금액을 적립해 드리는 회원혜택은 인터넷 (PC/모바일)주문시만 드립니다. 전화로 주문하면 별도의 적립금 혜택은 드리지 않습니다.
- 이벤트 응모는 기본적으로 회원으로 한정됩니다.



롯데홈쇼핑 FAQ | 회원가입을 해야 상품 구매가 가능한가요?
롯데홈쇼핑 회원뿐만 아니라, 비회원 또한 상품구매가 가능합니다.

로그인시 [비회원 주문/조회] 버튼을 클릭하신 후, 주문서에서 고객명, 배송정보, 결제정보 등을 입력하시면 주문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단, 비회원 주문시에는 할인/적립 혜택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롯데홈쇼핑 FAQ |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잊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를 통해 아이디를 조회하거나 비밀번호를 재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으로 찾지 못한 경우
- 고객센터 (1899-4000) 또는 운영자 메일(master@lotteimall.com)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롯데홈쇼핑 FAQ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롯데홈쇼핑(PC)에서 사용]
로그인 후 '마이롯데 > 회원정보관리 > 회원탈퇴' 를 통해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롯데홈쇼핑(Mobile)에서 사용]
로그인 후 '마이롯데 > 설정 > 회원탈퇴' 를 통해 회원탈퇴 가능 합니다.

[회원탈퇴시 유의점]
- 탈퇴 시 보유하고 계시던 적립금과 할인쿠폰 등의 모든 혜택은 소멸됩니다.
- 예치금이 남아있을 경우 탈퇴 전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계좌로 환불받으시길 바랍니다.
- 탈퇴 후 48시간 내에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고객님의 회원정보는 탈퇴와 동시에 고객 데이터베이스에서 영구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