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FAQ | 롯데OneTV 모바일 앱에서의 로그인은 어떤회원 기준인가요?
롯데홈쇼핑 고객이라면 롯데홈쇼핑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간단한 본인인증 과정을 거쳐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하지 않아도 VOD를 시청하거나 상품을 찾는데 지장이 없으며,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롯데홈쇼핑 FAQ | 내가 등록한 상품평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1. 해당 상품페이지 혹은
2. [마이롯데 > 나의 활동 정보 > 상품평 관리]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홈쇼핑 FAQ | 롯데홈쇼핑에서 오는 문자가 수신이 안됩니다.
롯데홈쇼핑에서 발송되는 문자는 주문경로에 따라 080-000-2000, 3000, 4000 번으로 발송됩니다.
- 모바일 앱(APP)/WEB, PC : 080-090-4000
- OneTV : 080-000-4000
- 전화주문/바로TV : 080-000-2000
문자 수신이 안될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설정해 주시면 정상 수신이 가능합니다.
1. 휴대폰에 당사 문자 발신 번호가 스팸번호로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
2. 마이롯데에서 SMS 수신 상태를 동의함으로 변경
- PC : [마이롯데 > 나의 회원정보 > 회원정보 수정/관리]
- 모바일 : [마이롯데 > 회원정보 수정 > 배송지/서비스동의 관리]
- 바로TV : 상단 좌측 메뉴 > [나의 정보 관리 > 서비스동의관리]
- OneTV : 상단 좌측 메뉴 > [나의 정보 관리 > 서비스동의관리]
3. 휴대폰 통신사로 연락하시어 080 수신 차단 해지 신청
롯데홈쇼핑 FAQ |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현금영수증 신청은 현금성 결제수단을 사용하여 주문한 경우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 현금성 결제수단 : 무통장입금/ 실시간계좌이체/ 예치금/ L.point(현금성)상품권/ 해피머니/ 북캐쉬/ 컬처캐쉬
[신청방법]
1. 주문시 신청
2. 주문완료 후 아래 메뉴에서 신청 (※배송완료 전까지 신청 가능)
- [모바일 > 마이롯데 > 주문/배송조회] 에서 주문번호 클릭 .
- [PC > 마이롯데 > 영수증/매출전표 발급]
3. 배송완료 후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www.hometax.go.kr)에서 직접 신청 및 수정.
롯데홈쇼핑 FAQ | 신청/발급(출력)이 가능한 영수증(증빙서류)는 어떤게 있나요?
현금영수증/신용카드 매출전표 증빙서류를 발급 받으실 수 있으며, 아래 메뉴를 통해 신청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1. [모바일 > 마이롯데 > 주문/배송조회] 에서 주문번호 클릭
2. [PC > 마이롯데 > 영수증/매출전표 발급]
단, 현금영수증의 출력은 배송완료 이후 가능하며, 신용카드 매출전표는 결제완료 후 30분 이후에 출력 가능합니다.
롯데홈쇼핑 FAQ | 소득공제용과 지출증빙 차이는 무엇인가요?
현금영수증에는 소득공제용과 지출증빙용이 있습니다.
-소득공제용 : 사업자가 아닌 개인이 연말정산시 소득공제용으로 사용합니다.
-지출증빙용 : 사업자가 부가세 신고시, 매입세액공제용으로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