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FAQ | 무통장 이체했는데 계속 주문접수로 보여요.
이체 후 입금확인에 15분~30분 정도가 소요되며, 입금확인이 되면 SMS 로 알림이 발송됩니다.
단, SMS는 순차적으로 발송되어 지연이 있을 수 있으므로, 롯데홈 PC 혹은 모바일의 [마이롯데 > 배송조회] 메뉴에서 '주문접수' 상태가 '결제완료' 로 변경됨을 통해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홈쇼핑 FAQ | 여러건의 무통장 주문을 한번에 입금해도 되나요?
무통장 주문시의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이체가 가능합니다.
롯데홈쇼핑 FAQ | 등록한 게시물을 삭제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께서 작성한 게시물은 로그인 이후 게시물이 등록된 페이지 또는 마이롯데(나의 활동 정보)에서 삭제 가능합니다. 삭제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1:1문의를 이용해 주시거나, 롯데홈쇼핑 고객센터(1899-4000)으로 문의해주십시오.
롯데홈쇼핑 FAQ | 롯데OneTV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쇼핑을 PLAY 하다.
롯데OneTV는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상품을 원하는 시간에 시청하고 구매 할 수 있는 신계념의 VOD 쇼핑몰입니다.
TV와 OneTV모바일앱에서 쇼핑을 PLAY 하세요.
롯데홈쇼핑 FAQ | 결제수단에는 어떤것들이 있나요?
신용카드, 무통장 입금, 계좌이체, 적립금 결제, 포인트 결제가 있습니다.
OneTV 모바일 앱을 이용하시면 더욱 다양한 결제수단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홈쇼핑 FAQ | 주문취소 및 반품/교환은 어디에서 신청하나요?
TV에서 리모콘을 이용해 전체 메뉴로 이동 후 MY SHOPPING 의 나의 주문 목록에서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또한 고객센터(080-000-4000)을 통해서도 전화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홈쇼핑 FAQ | 주문 시 이용가능한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주문 시 이용가능한 포인트는 롯데홈쇼핑 적립금이 있습니다
OneTV모바일앱에서는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롯데홈쇼핑 FAQ | OneTV 고객센터 연락처는 어떻게 되나요?
롯데OneTV 고객센터의 연락 번호는 080-000-4000 입니다.
배송조회, 주문변경, 반품/교환은 OneTV 모바일 앱에서도 처리 가능합니다.
롯데홈쇼핑 FAQ | 현재 TV에서 나오고 있는 상품영상은 어디에서 확인가능한가요?
TV 리모콘을 통해 편성표에서 확인 하시거나, 전체 메뉴에서 원하는 영상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OneTV모바일앱을 이용하시면 원하시는 영상을 언제든 검색해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