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 롯데OneTV에서 오는 문자가 수신이 안됩니다.

롯데홈쇼핑 FAQ | 롯데OneTV에서 오는 문자가 수신이 안됩니다.
롯데OneTV에서 발송하는 문자 중 주문/배송관련 및 마케팅 홍보는 080-000-3000 으로 발송됩니다.

문자 수신이 안될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설정해 주시면 정상 수신이 가능합니다.
1. 휴대폰에 당사 문자 발신 번호가 스팸번호로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
2. 080-000-3000 으로 문의하여 SMS 수신 상태 확인
3. 휴대폰 통신사로 연락하시어 080 수신 차단 해지 신청


롯데홈쇼핑 FAQ | 상품에 대한 동영상을 볼 때 데이터가 차감되나요?
롯데OneTV를 TV로 시청 하시면 별도의 데이터 차감이 되지 않으며 요금 또한 부과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OneTV 모바일 앱을 이용 하실 경우 사용하시는 휴대폰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데이터가 차감 되거나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롯데홈쇼핑 FAQ | L.POINT 통합회원이란 무엇인가요?
L.POINT 통합회원이란 롯데홈쇼핑을 포함한 롯데계열의 다양한 서비스를 하나의 통합 ID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용안내]
- L.POINT 통합회원이 되시면 온라인/오프라인 어디서든 자유롭게 L.POINT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1포인트도 현금처럼 사용 가능 )

- 단, 전체 롯데계열 사이트로 모두 가입되는 것이 아니고, 회원님께서 가입을 희망하시는 롯데계열사의 회원약관에 동의하신 경우에만 가입이 됩니다.


롯데홈쇼핑 FAQ | [모바일] 음성구매 서비스 안내
모바일에서 LIVE TV 생방송 상품을 음성으로 구매해보세요!
(3.0.6버전 이상의 모바일앱에서 이용가능합니다.)

[Tip]
① 메인 '홈'에서 휴대폰을 흔들어 간편하게 시작할 수 있어요.
② 휴대폰을 입에 가까이 대고 말해보세요.
③ 마이원패스를 등록하시면 더욱 빠르고 편리한 주문이 가능해요.


롯데홈쇼핑 FAQ | 본인인증/아이핀인증이 안돼요.
보안에 취약한 버젼의 PC를 사용하실 경우 인증이 안될 수 있습니다.
다음의 2가지 상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Windows 버젼 확인]
* 취약 Windows 버젼 : Windows XP, Vista 이하 버전
→ Windows 7 이상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익스플로러 버젼 확인]
* 취약 익스플로러 버젼 : 익스플로러 7.0 이하
→ 익스플로러 최신 버젼으로 업데이트 해주세요


롯데홈쇼핑 FAQ | 고객등급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롯데 혹은 롯데홈쇼핑 멤버십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롯데홈쇼핑 FAQ | 등록한 포토상품평이 보이지 않아요.
포토상품평은 담당자 확인을 거친 후 약 5일 후에 사이트에 게시되며, 상품과 상이한 사진 또는 내용을 등록 시 게시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롯데홈쇼핑 FAQ | 안심번호를 사용하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안심번호 서비스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상품 주문 시 실제 연락처 정보가 판매자 또는 택배사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1회성 안심번호(0503-000-0000)를 발급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상품의 특성에 따라 안심번호가 발급되지 않을 수 있으며, 안심번호는 [마이롯데 > 주문/배송조회 > 주문상세보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서비스를 원하지 않으시는 경우는 고객센터 (1899-4000) 번으로 연락주시면 요청하시는 아이디(ID)에 대해 영구제외 등록이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