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FAQ | 롯데백화점상품권으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
롯데백화점 지류상품권은 롯데멤버스 사이트를 통해 L.POINT로 전환 및 등록 후 사용 가능합니다.
[롯데홈쇼핑(PC)에서 사용]
① www.lotteimall.com 로그인.
② '마이롯데 > 나의 혜택 정보 > 상품권 > 백화점 상품권 탭 > 지류상품권 L.POINT 전환하기 버튼' 클릭
③ L.POINT 사이트 로그인 후 전환.
④ 전환 완료.
⑤ 롯데홈쇼핑 결제 시 L.POINT 사용.
[롯데홈쇼핑(Mobile)에서 사용]
① 롯데홈쇼핑 모바일 앱&웹 로그인.
② '마이롯데 > 보유 혜택 > 상품권 > 백화점 상품권 > L.POINT 전환 버튼' 선택.
③ L.POINT 사이트 로그인 후 전환.
④ 전환 완료.
⑤ 롯데홈쇼핑 결제 시 L.POINT 사용.
롯데홈쇼핑 FAQ | 방송알림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 하나요?
방송알림 신청내역 메뉴에서 앱푸시, SMS 중 원하시는 수신방법을 설정해주세요.
고객님께서 신청하신 방송알림은 1회 발송됩니다.
단, 09시~22시 편성방송은 방송시간에, 22시~익일 09시 편성방송은 21시 이전 일괄 발송됩니다.
방송알림은 확정된 방송 및 상품에 한하여 발송되며, 롯데홈쇼핑의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롯데홈쇼핑 FAQ | 회원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롯데홈쇼핑(PC)에서 사용]
1. 로그인 후 '마이롯데 > 회원정보 > 회원정보 수정/관리' 메뉴를 클릭합니다.
2. 정보 변경을 원하는 탭을 클릭한 후 한번 더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회원정보 보호의 이유)
3. 회원정보를 변경한 후 확인을 누릅니다.
[롯데홈쇼핑(Mobile)에서 사용]
1. 로그인 후 '마이롯데 > 회원정보' 메뉴 선택
2. 정보 변경을 원하는 탭을 선택한 후 정보 수정
3. '회원정보 관리' 탭은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입력 후 확인 가능
▶ 주의 사항
회원 가입 시 등록했던 회원 ID, 고객명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롯데홈쇼핑 FAQ | 회원가입하려고 하니 이미 가입되어 있다고 나오는데 왜 그런가요?
고객님께서 과거 상담원을 통해 상품을 주문하셨을 때 롯데홈쇼핑의 고객으로 등록되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회원으로 등록된 것은 아니므로 [기존고객 가입페이지] 를 통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해결방법]
팝업되는 [롯데홈쇼핑 기존고객 가입페이지입니다.]라는 안내를 확인 한 후 해당페이지에서 회원가입에 필요한 사항을 입력하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롯데홈쇼핑 FAQ | 롯데OneTV의 TV 채널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채널 번호는 KT 올레TV 33번, SkyLife 30번, SK브로드밴드 31번, LG U+ 36번 입니다.
방송사 사정에 따라 채널 정보는 변경 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지역별 채널 정보는 롯데홈쇼핑 인터넷 및 모바일 앱의 [방송채널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의 통신사(케이블사)로 TV를 시청 하시는 고객님은 앱스토어에서 롯데홈쇼핑 모바일 앱을 다운 받으시면 LOTTE ONE TV 방송을 동일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