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 상품평은 어떻게 작성하나요?

롯데홈쇼핑 FAQ | 상품평은 어떻게 작성하나요?
상품평 작성은 아래 경로를 통해 작성 가능합니다.
- 마이롯데 > [상품평작성] 버튼 클릭시.
- 상품페이지 > [상품평작성] 버튼 클릭시.


롯데홈쇼핑 FAQ |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일반적인 경우]
평균 상품 결제일 ~ 7일 이내 수령 가능합니다. (휴일 제외)

[주문제작, 설치상품]
평균 상품 결제일 ~ 15일 이내 배송되나 상품에 따라 배송 소요일이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해외배송]
평균 상품 결제일 ~10일 이내 수령 가능합니다. (휴일 제외)

[퀵배송]
당일 9시~오후4:30분까지 주문시, 당일 수령 가능합니다.

※ 발송완료 문자 수신시
평균 문자 수신일 ~ 1, 2일 이내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 현재위치 확인방법
[마이롯데 > 주문/배송조회] 에서 주문상품별로 [배송추적] 버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홈쇼핑 FAQ | 상품이 품절일 경우 주문할 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
상품의 재고가 없는 상태로, 상품이 확보되면 다시 판매될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페이지에서 재입고알림을 신청하시면 상품의 재고 확보시 SMS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재입고알림 신청상품은 [마이롯데 > 찜목록]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신청 후 한달 이내에 재고가 확보될 경우에만 알림이 발송되며, 재입고알림 후에도 상품이 조기에 품절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롯데홈쇼핑 FAQ | 이벤트 당첨 여부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이벤트 당첨자 확인
이벤트 당첨 여부와 구매사은 신청내역은 롯데홈쇼핑 로그인 후 확인 가능합니다.

[롯데홈쇼핑(PC) 확인방법]
*이벤트  :  메인 > 이벤트 > 당첨자 발표.
*구매사은  :  메인 > 이벤트 > 구매사은 신청소.

[롯데홈쇼핑(Mobile) 확인방법]
*이벤트  :  마이롯데 > 이벤트 응모내역 > 당첨된 이벤트.
*구매사은  :  마이롯데 > 구매사은 신청내역.


롯데홈쇼핑 FAQ | 적립금/L.POINT는 언제 적립 되나요?
- 상품 구매 적립의 경우
L.POINT 또는 적립금으로 신청하신 포인트는 상품 발송 후 자동 적립됩니다.

- 이벤트 및 행사 적립의 경우
이벤트 및 행사 페이지 내 기재 된 일자에 적립 됩니다.


롯데홈쇼핑 FAQ | 구입한 상품의 반품 후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반품상품의 입고/검수 후, 이상이 없는 경우 환불이 진행됩니다.
- 신용카드(승인취소) : 매입 전 카드는 당일 승인취소

- 신용카드(매입취소) : 매입 후 취소신청시, 카드사별로 1~2주 소요 (취소처리기간은 카드사를 통해 확인가능)

- 무통장입금 : 익일까지 환불계좌로 입금 (휴일 제외)

- 휴대폰결제 : 결제 당월에 취소/반품이 완료된 금액은 당월 요금에 반영되며, 익월 이후 취소시 환불계좌로 환불

- 네이버페이 / 카카오페이 / PAYCO
   1) 신용카드/체크카드 : 취소 후 3~5영업일 이내 환불

   2) 계좌이체/ 카카오페이 머니/ 포인트 : 취소 후 즉시 환불

※ 수신 받으신 환불 예정안내 문자의 환불 예정 기간이 지나도 환불 처리가 완료되지 않는 경우 반품 영수증의 운송장번호를 확인하신 후 고객센터(1899-4000)에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