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인터파크 [주문/결제/입금확인>T-Money] T-Money 결제는 어떻게 하는 건가요?

인터파크 FAQ [주문/결제/입금확인>T-Money] T-Money 결제는 어떻게 하는 건가요?
T-money란? 휴대폰에 T-money 사용이 가능한 금융USIM을 장착하여 충전 및 결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인터파크 쇼핑에서 결제가능한 T-money는 모바일 T-money만 사용가능합니다.

1) T-money 이용안내
 결제조건 : 인터파크 회원만 결제가능(비회원 결제불가) 합니다.

 이용방법 : T-money로 결제수단 선택 후 주문접수 > 휴대폰 정보입력 > SMS수신 후 통화연결 > 주문정보 확인 후 결제

결제제한금액 : 최종결제 금액 : 1,000원 이상 ~ 600,000원 이하(T-money는 최대 60만원까지 충전 가능)

 복수결제 가능여부 : 현금,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와 복수 결제 불가능합니다.
  (단, I-포인트,S-머니,할인쿠폰은 중복 결제 가능)

 결제요청 SMS재전송 횟수 : 모바일 T머니 결제를 위한 SMS는 3회까지 재전송 가능합니다.

 자동취소 : 주문접수일 + 1일 23시59분59초까지 미결제시 주문자동취소처리됩니다.

2) T-money취소 및 반품관련
  취소 및 반품 시, 환불수단 : 주문자 회원 ID로 현금성 S-머니로 지급됩니다.

  취소 시, 주의사항 :  결제 전,  후  web에서는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
                                              
3) 증빙서류관련
  T-money로 결제한 주문 건은 인터파크 현금영수증 발행불가합니다.

  T-money를 충전한 충전처에서 상세 결제내역 확인 및 현금영수증을 발급됩니다.

※ 휴대폰으로 모바일 T-money결제시 부과되는 무선데이타 이용료 및 정보 이용료는 무료이며, 부과 된 이용료는 고지서에서 차감되어 반영됩니다.



인터파크 FAQ [주문/결제/입금확인>주문내역 확인/변경/취소] 장바구니와 찜리스트에 담은 상품은 어디서 확인가능한가요?
▶[마이페이지->장바구니 or 찜리스트]를 클릭하시면 담아두신 장바구니안의 상품이나 찜리스트의 상품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단, 판매중지상태이거나 품절인 상품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인터파크 FAQ [주문/결제/입금확인>주문/결제 방법] 매킨토시 사용자는 안전결제(ISP)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매킨토시는 일반 PC와는 다른 시스템 체계로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와 인터넷 뱅킹, 사이버 증권거래 등 기타 금융거래 이용도 불가능합니다.

향후 다른 금융 거래가 가능하면 안전결제서비스(ISP)도 지원해 드리겠습니다.

[안전결제(ISP)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는 PC의 브라우저 사양]
① 일반적으로 인터넷이 가능한 모든 노트북, PC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② 매킨토시를 포함한 오래된 사양(MS Internet Explore 4.0 미만)이나 특수한 PC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 FAQ [주문/결제/입금확인>무통장 입금확인/오류] [직영상품] 무통장 입금을 선택하여 주문하였습니다. 언제까지 입금해야하나요?
결제수단 중 무통장입금을 선택하셔서 주문하신 경우 주문일로부터 1일 이내에 입금하셔야 합니다.

[가상계좌 입금 시 유의사항]
① 가상계좌는 하나의 주문번호에 하나의 계좌번호가 생성되기 때문에 여러 가지 상품을 각각 주문하셨으면 입금도 해당 주문 별로 각각 하셔야 하며, 여러 가지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한 번에 주문하셨으면 주문 총 금액을 한 번에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② 무통장입금 기간은 주문일로부터 7일 이내에 입금해 주셔야 하며, 기간 안에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면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단, 인터파크 직영상품 또는 롯데백화점 상품이 포함된 주문의 경우 1일 이내 미입금시 주문 자동취소)

③ 또한, 주문이 취소되면 해당 주문으로 생성된 가상계좌 번호도 소멸됩니다.
④ 입금 시에는 입금예정자, 은행, 금액, 가상계좌 번호가 일치해야 입금 후 바로 확인이 가능하며, 입금예정 정보와 다르면 주문과 입금이 연결되지 않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파크 FAQ [주문/결제/입금확인>주문내역 확인/변경/취소] [직영상품] 주문완료 후 옵션 변경을 할 수 있나요?
주문완료 후에는 상품의 주문 상태에 따라 옵션 변경 여부가 결정되며, 슈즈몰 직배송 상품과 판매업체 배송 상품에 따라 옵션 변경 방법이 다릅니다.

[마이페이지] 에서 옵션 변경이 가능한 주문확인 및 변경 방법.
① 주문 상태가 주문접수, 결제확인, 업체주문통보 이전이면 [마이페이지]에서 변경 가능.

[마이페이지] 에서 옵션 변경이 불가능한 주문확인 및 변경 방법.
① 주문 상태가 업체발송 준비중, 배송 중 상태이면 [마이페이지]에서 변경 불가능.
② 배송중 상태에서는 옵션 변경 불가능.



인터파크 FAQ [주문/결제/입금확인>무통장 입금확인/오류] 온라인 무통장 입금 후 환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온라인 무통장입금 후 취소 신청 시 마이페이지에서 환불방법을 계좌환불 또는 S-Money로 선택하여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등록한 환불 계좌의 오류 또는 업체의 품절 통보로 환불 진행 시 주문자 본인에게 S-Money로 지급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