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park [구매관련 FAQ] 발송완료 상태인데 아직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발송완료는 판매업체에서 택배사로 상품을 넘어간 상태를 의미하며, 발송완료일로부터 1 ~ 2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 하기]
①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주문/배송조회] 에서 배송확인을 원하시는 주문의 오른쪽택배/구매확정 아래 택배사 클릭 시 해당 택배사로 배송조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② 택배사 사이트로 화면 이동 후 배송현황 확인 가능하며, 발송된 후에는 해당 택배사로 문의하셔야 더욱 빠르게 배송상태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 상태가 발송완료이나 운송장번호가 조회되지 않는 것]
① 발송완료 일이 당일인 경우 택배사에 운송장정보가 전산에 등록되지 않은 것으로 다음날 다시 한 번 조회를 부탁드립니다.
② 배송조회 후 판매업체에서 임의 혹은 실수로 운송장번호를 잘못 입력한 것으로 판단되면 인터파크에 알려주시면 확인 후 배송현황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③ 판매업체에서 직접 배송하는 상품은 배송조회가 안될 수 있습니다.
interpark [구매관련 FAQ] 상품을 받기 전일 때에는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배송지 정보 수정은 상품을 받기 이전이라도 주문상태에 따라 수정 가능 여부가 결정되며, 발송된 상품은 배송지 변경이 어려움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상태 및 발송처에 따라 배송지 변경 가능 여부 확인 방법]
① 판매업체 상품
- 주문접수, 결제확인, 업체주문통보 상태이면 [마이페이지] 에서 변경 가능
[업체발송준비중] 상태는 마이페이지에서 변경할 수 없으며, 해당 업체로 변경 요청 하셔야 합니다.
② 주문상태가 발송완료일 경우 상품이 택배사로 이동 중이거나, 이동된 상태이므로 판매업체와인터파크에서도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배송정보 수정 방법]
주문상태가 주문접수, 결제확인, 업체주문통보 상태인 경우 즉시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①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주문내역변경] 에서 주문번호 선택 후 주문내역 변경 클릭
② 아래쪽 배송지 정보에서 [배송지 변경하기 ] 버튼 클릭
③ 기존 배송지 정보에서 새로운 배송지 정보 입력
interpark [구매관련 FAQ] 주문한 상품의 배송현황이나 택배사 정보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인터파크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주문/배송조회] 에서 배송현황 및 해당 택배사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주문/배송조회]
배송확인을 원하시는 상품의 주문 오른쪽 택배/구매확정 아래 택배사 클릭 시 해당 택배사로 배송조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참고 사항]
인터파크에서는 발송정보만 확인하실 수 있으며, 배송현황은 택배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발송 : 상품을 보냈음을 의미 / 배송 : 수령까지 포함하는 개념)
업체에서 직접 배송하는 경우에는 배송조회가 안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발송완료는 판매업체에서 택배사로 상품을 넘어간 상태를 의미하며, 발송완료일로부터 1 ~ 2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 하기]
①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주문/배송조회] 에서 배송확인을 원하시는 주문의 오른쪽택배/구매확정 아래 택배사 클릭 시 해당 택배사로 배송조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② 택배사 사이트로 화면 이동 후 배송현황 확인 가능하며, 발송된 후에는 해당 택배사로 문의하셔야 더욱 빠르게 배송상태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 상태가 발송완료이나 운송장번호가 조회되지 않는 것]
① 발송완료 일이 당일인 경우 택배사에 운송장정보가 전산에 등록되지 않은 것으로 다음날 다시 한 번 조회를 부탁드립니다.
② 배송조회 후 판매업체에서 임의 혹은 실수로 운송장번호를 잘못 입력한 것으로 판단되면 인터파크에 알려주시면 확인 후 배송현황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③ 판매업체에서 직접 배송하는 상품은 배송조회가 안될 수 있습니다.
interpark [구매관련 FAQ] 상품을 받기 전일 때에는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배송지 정보 수정은 상품을 받기 이전이라도 주문상태에 따라 수정 가능 여부가 결정되며, 발송된 상품은 배송지 변경이 어려움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상태 및 발송처에 따라 배송지 변경 가능 여부 확인 방법]
① 판매업체 상품
- 주문접수, 결제확인, 업체주문통보 상태이면 [마이페이지] 에서 변경 가능
[업체발송준비중] 상태는 마이페이지에서 변경할 수 없으며, 해당 업체로 변경 요청 하셔야 합니다.
② 주문상태가 발송완료일 경우 상품이 택배사로 이동 중이거나, 이동된 상태이므로 판매업체와인터파크에서도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배송정보 수정 방법]
주문상태가 주문접수, 결제확인, 업체주문통보 상태인 경우 즉시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①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주문내역변경] 에서 주문번호 선택 후 주문내역 변경 클릭
② 아래쪽 배송지 정보에서 [배송지 변경하기 ] 버튼 클릭
③ 기존 배송지 정보에서 새로운 배송지 정보 입력
interpark [구매관련 FAQ] 주문한 상품의 배송현황이나 택배사 정보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인터파크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주문/배송조회] 에서 배송현황 및 해당 택배사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주문/배송조회]
배송확인을 원하시는 상품의 주문 오른쪽 택배/구매확정 아래 택배사 클릭 시 해당 택배사로 배송조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참고 사항]
인터파크에서는 발송정보만 확인하실 수 있으며, 배송현황은 택배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발송 : 상품을 보냈음을 의미 / 배송 : 수령까지 포함하는 개념)
업체에서 직접 배송하는 경우에는 배송조회가 안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