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구매관련] 주문한 상품의 내용물 (사은품/증정품/부속품)이 일부 빠진 채 배송되었어요.

interpark [구매관련 FAQ] 주문한 상품의 내용물 (사은품/증정품/부속품)이 일부 빠진 채 배송되었어요.
상품에 따라 내용물 (사은품, 증정품, 부속품) 중 일부는 따로 배송될 수 있으며, 판매업체에 따라 누락된 내용물은 재배송 및 교환해 드립니다.

[판매업체 상품]
① 대형 가전 상품은 제조사 물류센터에서 발송되고, 사은품은 판매업체에서 택배로 별도 발송 하기 때문에 주문한 상품을 수령한 후 약  1 ~ 2주 이내에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② 그 외에 포장 작업 중 누락된 내용물은 판매업체로 재배송을 요청하시면 되고, 상품의 중요 내용물이 누락된 경우에는 교환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interpark [구매관련 FAQ] 부재 중일 경우가 많습니다. 상품을 제 때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택배로 배송되는 상품은 날짜 및 시간을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부재 중일 경우 많아 수령이 어려우실 경우 대리 수령이 가능한 곳으로 배송지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재 중일 경우 배송 안내]
① 배송지에 택배 기사가 방문했을 때 수령인이 없으면 기재되어 있는 수령자의 연락처로 연락을 드리고, 익일 재방문하거나 상품을 맡길 수 곳을 고객님과 협의합니다.

② 수령자와 통화가 되지 않을 경우에도 수령지 주변에 맡기거나 익일 배송지에 재방문합니다.
   단, 일부 택배 기사는 부재 중일 경우 발송처인 판매업체로 반송할 수 있으니 고객님께서 배송지 설정에 유의해 주셔야 합니다.

[배송지 변경 안내]
① 상품 발송 전 : 주문접수, 결제완료, 업체 주문 통보 상태인 경우 판매업체에서 주문을 확인하기 전으로 [마이페이지] 에서 고객님이 직접 배송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상품 발송 전이지만 업체에서 주문을 확인하여 발송 준비 중인 상태에서는 [마이페이지]에서 배송지 변경이 불가하므로, 판매업체, 인터파크 고객센터(1588-1555) 및 [SOS메일 문의하기]로 배송지 변경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SOS메일 문의하기는 실시간으로 확인/답변이 어려워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② 상품 발송 이후 : 택배사 또는 영업소에 요청하시거나, 배송 담당 기사에게 문의하셔서 합니다.
   (단, 분실위험이 있는 배송지로 배송요청을 하시거나, 택배사 배송량이 급증한 경우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부재로 반송된 경우]
먼저 해당 상품의 택배사와 운송장번호를 확인하시고 배송 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택배사에서 상품을 보관하고 있는 경우 해당 택배사로 연락하여 상품 수령이 가능한 곳으로 배송을 요청합니다.

② 판매업체(발송처)로 반송된 경우 해당 판매업체로 연락하셔서 구매의사를 밝히시고, 반송된  상품을 다시 배송 받으시면 됩니다.
(단, 부재로 반송된 상품의 재배송 비용은 고객님의 과실이므로, 판매업체로 재배송 요청 시배송비에 대해 반드시 협의하시기 바랍니다.)


interpark [구매관련 FAQ] 배송 받은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를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무료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방법]
① 오배송은 판매업체 과실이므로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취소/반품/교환신청 및 현황]에서 교환을 접수해 주시거나, 해당 판매업체로 연락하셔서 교환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② 단, [마이페이지] 에서 교환을 접수하시면 판매업체의 확인 및 승인 등의 과정을 거친 후에 교환이 되기 때문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신속한 교환을 위해서 교환요청 후 판매업체로 연락하셔서 신속한 교환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 안내 및 방법]
①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취소/반품/교환신청 및 현황] 에서 주문번호 조회 후 반품하실 상품과 사유를 선택하시면 접수하시면 판매업체가 확인 및 승인을 거친 후 처리됩니다.

② 신속한 반품을 위해서는 판매업체 또는 인터파크로 직접 반품을 요청해 주셔도 됩니다.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반품 공통 사항]
①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취소/반품/교환신청 및 현황] 에서 진행 상황 확인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