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구매관련] 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interpark [구매관련 FAQ] 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택배사에서 분실한 상품은 재배송을 통해 다시 상품을 받으시거나, 반품 처리하여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판매업체 상품 택배 분실]
① 택배사 상품 분실 건은 해당 택배사와 판매업체 간의 협의가 필요한 부분이니 판매업체나 인터파크에 택배사 분실을 알려주세요.

② 분실 상품의 재배송을 원하실 경우 판매업체에 택배 분실을 알리고, 상품 재발송을 요청 하시면 됩니다.

③ 환불을 원하시면 [SOS메일 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 (1588-1555)로 택배사 상품 분실로 환불을 요청해 주시면 됩니다.



interpark [구매관련 FAQ] 여러가지 상품의 주문 시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묶음 배송은 동일한 배송지에 주문한 상품의 발송처가 동일하고, 동일한 날짜(시간)에 결제하신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판매업체 자체 배송 상품]
① 동일한 판매업체의 상품을 같은 날 비슷한 시간에 각각 주문하시면 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
② 주문서 작성 시 '배송시 요청사항란'에 [묶음배송 요청] 이라고 별도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
③ 판매업체가 다른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함께 결제를 하시면 상품 발송처가 다르기 때문에 묶음배송이 불가하며, 주문(결제) 일자(시간)가 다르면 동일한 판매업체라도 묶음배송이 가능 하지 않습니다.

[묶음배송 기타 사항]
① 판매업체는 '배송시 요청사항란'을 확인하지 않고 상품을  발송할 수도 있습니다.
② 반드시 묶음배송을 받아야 하는 상품은 판매업체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요청해 주세요.


interpark [구매관련 FAQ] 상품별 배송비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어요.
인터파크 상품의 배송비는 판매업체나 상품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
따라서 여러 상품을 같이 구매하시더라도 배송비는 따로 책정되며, 일부 상품의 배송비는 다르게 책정될 수 있습니다.

[배송비 안내]
① 상품상세정보 이미지 우측 [배송정보]에서 배송비 금액과 결제 가능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② 배송비 부담 방법에는 무료 또는 선불, 착불, 착불 + 선불이 있습니다.
③ 동일한 브랜드의 상품이더라도 오픈마켓, 판매업체에 따라 상품 금액과 배송비가 다르게 책정될 수 있음을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비 확인 방법]
상품상세페이지의 금액 우측으로 배송비에 대한 부분은 별도 표기가 되고 있습니다.



interpark [구매관련 FAQ] 착불배송 상품의 배송비를 주문할 때 지불하고 싶어요!
착불 배송 상품의 배송비를 주문 시 결제하시려면 해당 상품의 배송비 방식이 선불이거나, 선불 +  착불인 경우에 한해 가능합니다.

[배송비 결제 안내]
① 판매업체의 배송비 방식이 [착불]로만 되어 있을 경우 주문 시에는  배송비를 결제하실 수 없으며 상품을 수령하실 때 부담하셔야 합니다.

②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하여 착불로 상품을 받으실 수 없을 경우 해당 판매업체로 연락하여 배송비 선불에 대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일부 상품은 착불로만 배송되는 상품도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