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park 구매관련 [반품/교환/AS/환불] I-포인트, S-Money등으로 반품택배비를 지불할 수 있나요?

인터파크 구매관련-반품/교환/AS/환불 [자주묻는 질문] I-포인트, S-Money등으로 반품택배비를 지불할 수 있나요?
반품/교환 시 택배비는 I-포인트, S-Money 등으로는 지불하실 수 없습니다.

[택배비 결제수단 방법 안내]
① I.포인트, S-Money는 상품 주문 시에만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입니다.
② 결제완료 후 반품/교환으로 인한 택배 비용은 상황에 따라 결제 금액에서 차감하거나, 택배기사 또는 판매업체로 직접 현금 지불하셔야 합니다.
아이포인트,i-point, I-POINT, I-Point,에스머니,S-머니, s-머니,기프트카


인터파크 구매관련-반품/교환/AS/환불 [자주묻는 질문] S-Money로 환불 받았습니다. 내 계좌로 현금 이체는 언제 가능한가요?
반품 후 환불방법을 S-Money로 선택하셨다면 고객님의 계좌로 언제든지 현금으로 출금을 요청하실 수 있으며, 현금 지급은 요청 일로부터 3일째 되는 날 입금됩니다.(토, 일, 공휴일 제외)

[S-Money 내 계좌로 환불 받기]
① [마이페이지 > S-Money 통장 > S-Money 출금하기] 에서 환불접수
② 출금 가능 잔액을 확인 후 회원 본인 계좌 정보 기재
③ 회원 본인 통장으로 [계좌인증] 후 출금요청
④ [계좌인증]이 되지 않으면 현금 출금 불가


인터파크 구매관련-반품/교환/AS/환불 [자주묻는 질문] 반품 신청한 상품을 다시 사용하고 싶을 때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반품접수완료 상태에서 반품요청 철회 하기]
① 반품접수완료한 상태에서는 [마이페이지] 에서 반품신청 철회가 불가합니다.
② [SOS메일 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1588-1555)로 연락주셔서 반품신청 철회를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파크 구매관련-반품/교환/AS/환불 [자주묻는 질문] 수취거부한 상품의 배송비와 반품비는 누가 지불하나요?
수취거부한 상품의 배송비와 반품비는 수취거부 사유에 따라 달라집니다.
판매업체/인터파크 과실의 배송 문제가 아니고, 고객님의 부재 또는 배송지 기재 오류 등의 고객님 과실로 수취거부 된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배송비 및 반품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수취거부된 상품을 반품이나 재배송을 원하시면 해당 판매업체로 문의하셔서 배송비에 대해 협의하시고 반품 또는 재배송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취거부 후 반품요청 시]
① 고객님의 부재 또는 배송지 기재 오류 등으로 수취거부된 후 반품을 하시면 고객과실에 의한 반품으로 처리되어 반품비용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② 반품비용 등을 판매업체와 협의하시고, [마이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반품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취거부 후 재배송 요청 시]
① 고객님의 부재, 배송지 기재 오류 등으로 수취거부되면 반송된 상품의 재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② 배송비 결제 방법은 판매업체로 입금 등 각각 다르며, 입금이 확인된 후 재배송이 가능하니 판매업체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판매업체 연락처가 확인되지 않으시면 [SOS메일 문의하기]나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인터파크 구매관련-반품/교환/AS/환불 [자주묻는 질문] 여러 상품을 한꺼번에 반품할 수 있나요?

반품은 판매업체 단위로 요청하실 수 있으며, 동일한 판매업체의 상품 또는 동일한 반송지 상품이면 한꺼번에 반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 상품 반품 시 주의사항]
① 주문하신 여러 상품의 반품지 주소가 동일하더라도 각각 다른 주문번호로 주문하시고, 한꺼번에 반송하시면 상품 분실의 원인이 되거나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② 주문번호 별로 각각 반품해 주시거나, 한꺼번에 반송하시는 내용을 사전에 판매업체로 알리신 후에 반품을 부탁드립니다.


인터파크 구매관련-반품/교환/AS/환불 [자주묻는 질문] 무상 A/S 기간과 유상 A/S 요금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무상 A/S 기간과 유상 A/S 시 비용은 상품 제조사 또는 모델, 상품 상태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제조사가 결정합니다.

[무상 A/S 기간]
상품상세설명 또는 제조사 홈페이지에서 무상 A/S 기간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무상 A/S 기간이라도 소비자 과실로 상품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에는 유상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유상 A/S 비용]
A/S 비용은 상품의 종류나 상태에 따라 책정되며, 제조사 기술 담당자가 상품 상태를 확인 후 결정하므로, 인터파크에서는 A/S 비용에 대해 안내해 드리기 어렵습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는 해당 상품의 제조사로 문의하셔서 안내를 받으셔야 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