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구매관련-쇼핑몰/상품문의 [자주묻는 질문] A/S 접수 방법과 접수 후 소요 기간이 궁금합니다.
인터파크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A/S 접수 방법은 제조사나 업체(판매자)에 직접 접수하시는 방법과 인터파크에 접수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A/S 소요 기간은 상품의 상태 등에 따라 다르므로 인터파크에서는 안내가 어려움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A/S 접수 방법]
제조사 A/S 접수 방법 - 상품이나 설명서에 기재되어 있는 A/S 센터 연락해서 접수하기
가까운 A/S 센터 방문해서 접수하기
업체(판매자) A/S 접수 방법 -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주문/배송조회]에 기재되어있는 연락처로 전화해서 접수하기
인터파크 고객센터에 A/S 접수 방법 - SOS 메일을 이용하여 글 남기기
인터파크 구매관련-쇼핑몰/상품문의 [자주묻는 질문] 게임 쿠폰이 무엇인가요?
게임 쿠폰은 온라인 게임이나 PC다운로드 게임을 이용할 수 있는 쿠폰 입니다.
[게임 쿠폰 안내]
상품구매 시 실물 상품을 배송하지 않고, 게임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는 쿠폰번호를 드립니다.
게임 쿠폰은 [바로구매]만 가능하며, 무통장입금으로는 결제가 불가합니다.
[게임 쿠폰번호 확인 방법]
주문완료 페이지와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주문/배송조회] 배송 정보 대신 게임 이용 쿠폰번호정보가 노출됩니다.
해당 게임 판매업체에서는 주문완료 후 30분 이내에 메일과 문자메시지로 게임 이용 쿠폰번호를 발송해 드립니다.
[게임 쿠폰 사용 방법]
구매한 게임 이용 쿠폰은 상품상세정보에 기재되어 있거나 링크되어 있는 게임 사이트에 로그인한 후, 발급받은 이용 쿠폰번호를 등록하여 사용합니다.
[게임 쿠폰 취소/환불 안내]
이용 쿠폰번호가 정상적으로 발급된 게임 쿠폰은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쿠폰의 정상 발급 여부는 주문내역의 배송지 주소대신 이용 쿠폰번호가 있는 경우입니다.
인터파크 구매관련-쇼핑몰/상품문의 [자주묻는 질문] 가구제품의 배송 요청일 지정은 가능한가요?
인터파크는 지전닝 배송 서비스는 없으나, 일부 대형 가구제품은 대부분 배송 요청 일을 지정하시면 요청하신 날 배송해 드립니다.
단, 배송 요청 일을 지정하셔도 판매업체의 재고 상황, 지역·날씨에 따라 요청하신 날 배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배송 요청일 지정이 가능한 가구제품과 불가능한 가구제품]
배송 요청일 지정 가능 가구제품 : 장농, 침대, 거실장, 쇼파 등 설치가 필요한 가구 배송 요청일 지정 불가능 가구제품 : 택배로 배송되는 의자, 거울 등
[배송 요청일 지정 방법]
배송 요청 일은 주문서를 작성하실 때 [배송 시 유의사항]란에 기재하시고, 판매업체 또는 고객센터에 배송 요청 일에 배송할 수 있는지 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판매업체나 인터파크 고객센터에 배송 요청일 지정 가능 여부 문의 방법]
① 주문 전 판매업체 문의 방법 - 상품상세설명 하단 [판매자에게 문의하기]를 이용해서 문의글 남기기
② 주문 후 판매업체 문의 방법 -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주문/배송조회] 에서 판매업체 연락처 확인 후 전화하여 문의하기
③ 주문 전후 인터파크 고객센터에 문의 방법 - [SOS메일 문의하기] 에 글 남기기
인터파크 구매관련-쇼핑몰/상품문의 [자주묻는 질문] A/S 가능 여부와 비용을 알고싶어요.
A/S 가능 여부와 비용은 상품 제조사 및 업체(판매자)에 따라 다릅니다.
정확한 확인을 원하시면 제조사나 업체(판매자)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조사나 업체(판매자)에 A/S 가능 여부 및 비용 문의 방법]
제조사 문의 방법 - 상품이나 설명서에 기재되어 있는 있는 A/S 센터 연락해서 문의하기
가까운 A/S 센터 방문해서 문의하기
업체(판매자) 문의 방법 -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주문/배송조회]에 기재되어 있는 연락처로 전화해서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