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구매관련-쇼핑몰/상품문의 [자주묻는 질문] 상품상세설명에 기재되어 있는 사이즈 표와 실측 사이즈가 달라요.
의류 사이즈는 재는 사람과 위치에 따라 1 ~ 2cm 정도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품상세설명에 기재되어 있는 사이즈와 실측 사이즈의 오차를 확인하셔서 차이가 심하면 교환/반품을 요청해 주세요.
단, 1 ~ 2cm 정도의 오차로 인한 교환/반품의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인터파크 구매관련-쇼핑몰/상품문의 [자주묻는 질문] 가전제품의 배송 요청일 지정은 가능한가요?
인터파크에서는 지정일 배송 서비스는 없으나 , 일부 대형 가전제품은 대부분 배송 요청 일을 지정해 주시면 요청하신 날 배송해 드립니다.
단, 배송 요청 일을 지정하셔도 판매업체의 재고 상황이나 지역·날씨에 따라 요청하신 날에 배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배송 요청일 지정이 가능한 가전제품과 불가능한 가전제품]
① 배송 요청일 지정 가능 가전제품 : 대형 냉장고, 김치 냉장고, 세탁기, TV, 에어컨
② 배송 요청일 지정 불가능 가전제품 : 택배로 배송되는 소형 가전제품
[배송 요청일 지정 방법]
배송 요청 일은 주문서를 작성하실 때 [배송 시 유의사항]란에 기재해 주시고, 판매업체로 배송
요청 일에 배송할 수 있는지 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판매업체나 인터파크 고객센터에 배송 요청일 지정 가능 여부 문의 방법]
① 주문 전 판매업체 문의 방법 - 상품상세설명에 [판매자에게 문의하기]를 이용해서 문의하기
② 주문 후 판매업체 문의 방법 -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주문/배송조회] 에서 기재되어 있는 [판매업체/문의처]에 기재되어 있는 연락처로 전화해서 문의하기
③ 주문 전 후 인터파크 고객센터에 문의 방법 - [SOS메일 문의하기] 를 이용하여 문의하기
고객센터 연락처 1588-1555로 전화해서 문의하기
인터파크 구매관련-쇼핑몰/상품문의 [자주묻는 질문] 운동 기구 중 설치해 주는 상품과 설치해 주지 않는 상품에 대해 알고싶어요.
운동 기구에는 런닝머신, 헬스 사이클, 스텝퍼, 벨트마사지기, 아령ㆍ덤벨 등이 있으며 대형 운동 기구는 판매업체에서 배송/설치해 드립니다.
정확한 배송 및 설치 여부는 상품상세설명을 확인해 주세요.
[설치해 주는 운동 기구]
① 런닝머신 - 종류와 가격에 따라 완제품을 배송해 주거나 조립 상품을 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설치해 드리는 상품이 있습니다.
② 헬스 사이클 - 고가의 상품은 업체에서 직접 배송/설치해 드리고 있으나, 저가형 헬스 사이클은 택배로 발송되어 고객님께서 상품을 받으신 후 직접 조립하셔야 합니다.
[설치해 주지 않는 운동 기구]
운동 기구 중 설치해 주지 않는 상품은 택배로 발송되는 소형 운동 기구로 스텝퍼, 벨트마사지기, 아령ㆍ덤벨 등이 있습니다.
[판매업체나 인터파크 고객센터에 설치 여부 문의 방법]
① 주문 전 판매업체 문의 방법 - 상품상세설명 하단 [판매자에게 문의하기]를 이용해서 문의 글 남기기
② 주문 후 판매업체 문의 방법 -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주문/배송조회] 에서 [판매업체/문의처]를 확인 후 전화하여 문의하기
③ 주문 전후 인터파크 고객센터에 문의 방법 - [SOS메일 문의하기] 에 글 남기기
인터파크 구매관련-쇼핑몰/상품문의 [자주묻는 질문] 의류/잡화의 반품/교환 기준에 대해 자세히 알고싶어요.
의류/잡화는 인터파크의 다른 상품과 마찬가지로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반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의류/잡화 교환/반품 안내]
① 교환 - 같은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해당 상품의 옵션(사이즈, 색상)은 변경해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② 반품 - 수령한 상품을 사용하지 않고 라벨, 태그 등이 훼손되지 않아야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③ 상품불량, 오배송 등 판매업체 과실로 교환/반품을 하시면 교환/반품 비용은 판매업체에서 부담하며,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이면 교환/반품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사례]
① 라벨 또는 태그를 제거한 상품.
② 수선하거나 세탁해서 훼손된 상품.
③ 주문제작 상품.
④ 사용으로 인하여 훼손된 상품.
의류 사이즈는 재는 사람과 위치에 따라 1 ~ 2cm 정도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품상세설명에 기재되어 있는 사이즈와 실측 사이즈의 오차를 확인하셔서 차이가 심하면 교환/반품을 요청해 주세요.
단, 1 ~ 2cm 정도의 오차로 인한 교환/반품의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인터파크 구매관련-쇼핑몰/상품문의 [자주묻는 질문] 가전제품의 배송 요청일 지정은 가능한가요?
인터파크에서는 지정일 배송 서비스는 없으나 , 일부 대형 가전제품은 대부분 배송 요청 일을 지정해 주시면 요청하신 날 배송해 드립니다.
단, 배송 요청 일을 지정하셔도 판매업체의 재고 상황이나 지역·날씨에 따라 요청하신 날에 배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배송 요청일 지정이 가능한 가전제품과 불가능한 가전제품]
① 배송 요청일 지정 가능 가전제품 : 대형 냉장고, 김치 냉장고, 세탁기, TV, 에어컨
② 배송 요청일 지정 불가능 가전제품 : 택배로 배송되는 소형 가전제품
[배송 요청일 지정 방법]
배송 요청 일은 주문서를 작성하실 때 [배송 시 유의사항]란에 기재해 주시고, 판매업체로 배송
요청 일에 배송할 수 있는지 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판매업체나 인터파크 고객센터에 배송 요청일 지정 가능 여부 문의 방법]
① 주문 전 판매업체 문의 방법 - 상품상세설명에 [판매자에게 문의하기]를 이용해서 문의하기
② 주문 후 판매업체 문의 방법 -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주문/배송조회] 에서 기재되어 있는 [판매업체/문의처]에 기재되어 있는 연락처로 전화해서 문의하기
③ 주문 전 후 인터파크 고객센터에 문의 방법 - [SOS메일 문의하기] 를 이용하여 문의하기
고객센터 연락처 1588-1555로 전화해서 문의하기
인터파크 구매관련-쇼핑몰/상품문의 [자주묻는 질문] 운동 기구 중 설치해 주는 상품과 설치해 주지 않는 상품에 대해 알고싶어요.
운동 기구에는 런닝머신, 헬스 사이클, 스텝퍼, 벨트마사지기, 아령ㆍ덤벨 등이 있으며 대형 운동 기구는 판매업체에서 배송/설치해 드립니다.
정확한 배송 및 설치 여부는 상품상세설명을 확인해 주세요.
[설치해 주는 운동 기구]
① 런닝머신 - 종류와 가격에 따라 완제품을 배송해 주거나 조립 상품을 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설치해 드리는 상품이 있습니다.
② 헬스 사이클 - 고가의 상품은 업체에서 직접 배송/설치해 드리고 있으나, 저가형 헬스 사이클은 택배로 발송되어 고객님께서 상품을 받으신 후 직접 조립하셔야 합니다.
[설치해 주지 않는 운동 기구]
운동 기구 중 설치해 주지 않는 상품은 택배로 발송되는 소형 운동 기구로 스텝퍼, 벨트마사지기, 아령ㆍ덤벨 등이 있습니다.
[판매업체나 인터파크 고객센터에 설치 여부 문의 방법]
① 주문 전 판매업체 문의 방법 - 상품상세설명 하단 [판매자에게 문의하기]를 이용해서 문의 글 남기기
② 주문 후 판매업체 문의 방법 -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주문/배송조회] 에서 [판매업체/문의처]를 확인 후 전화하여 문의하기
③ 주문 전후 인터파크 고객센터에 문의 방법 - [SOS메일 문의하기] 에 글 남기기
인터파크 구매관련-쇼핑몰/상품문의 [자주묻는 질문] 의류/잡화의 반품/교환 기준에 대해 자세히 알고싶어요.
의류/잡화는 인터파크의 다른 상품과 마찬가지로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반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의류/잡화 교환/반품 안내]
① 교환 - 같은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해당 상품의 옵션(사이즈, 색상)은 변경해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② 반품 - 수령한 상품을 사용하지 않고 라벨, 태그 등이 훼손되지 않아야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③ 상품불량, 오배송 등 판매업체 과실로 교환/반품을 하시면 교환/반품 비용은 판매업체에서 부담하며,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이면 교환/반품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사례]
① 라벨 또는 태그를 제거한 상품.
② 수선하거나 세탁해서 훼손된 상품.
③ 주문제작 상품.
④ 사용으로 인하여 훼손된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