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도서-배송 [자주묻는 질문] 모든 상품이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해외배송 및 해외 주문은 상품페이지 내 '해외배송 가능'으로 표기된 도서/CD/DVD 상품에 한해 가능합니다.
[해외배송 제외 상품]
① 잡지는 해외배송이 불가합니다.
② 주문하는 도서의 부록이나 사은품의 경우 배송료가 별도로 책정되어 고객님의 배송료 부담이 커질 수 있으며, 저가의 부록에 관세가 부여되어 수령인이 시중가의 최고 30배가량의 금액을 지불하게 되는 경우가 많아 고객님의 위험 부담과 가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잡지 부록 및 책 사은품은 해외배송을 해 드리지 않습니다.
인터파크 도서-배송 [자주묻는 질문] 해외배송업체는 어디인가요?
해외 배송은 DHL [www.dhl.co.kr]로 제공되며, 영업일 기준 2~10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배송기간은 천재지변, 현지 상황 및 도착지 주말 휴무, 통관과 같은 기타 사유로 인하여 변동될 수 있습니다.
러시아 지역은 EMS 우체국 택배로 배송됩니다.
배송비 추가 또는 환급이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에서 연락드립니다.
인터파크 도서-배송 [자주묻는 질문] 배송예정일이 지났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주문 시 주문 완료 및 메일에 안내된 배송 예정일이 지났는데 상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마이페이지 > 마이 도서 > 주문 현황 >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 상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상태가 (발송 완료) 인 경우]
① 송장번호를 클릭하면 택배 추적 팝업에서 배송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주문 상태가 발송 완료이나 송장번호가 조회되지 않는 것은 두 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ㄱ. 발송 완료일이 당일인 경우 송장번호가 택배사 전산에 등록되지 않아 조회되지 않으므로 익일 조회 바랍니다.
ㄴ. 발송 완료 후 상품이 누락되거나, 택배사 및 송장번호를 잘못 등록한 경우에도 조회가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1577-2555) 또는 1:1 메일을 통해 알려주시면 신속히 배송 현황을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주문 상태가 (발송 완료) 가 아닌 경우]
- 주문 상품의 입고 지연, 품절 등의 사유로 발송이 되지 못한 경우이므로, 1:1 메일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퍼펙트 보상서비스 보상 안내]
당일/하루 배송 보장 시 배송지연으로 인한 보상 I-포인트는 상품이 발송된 이후 직접 신청하여 신청 후 다음날부터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결제 완료+3일 후, 2주 이내 수동 적립)
고객님께서 직접 [마이페이지 > 마이 도서 > 주문/배송조회 >주문번호] 클릭해서 배송 상세에서 보상 신청 버튼 클릭하셔서 보상 신청이 가능합니다.
인터파크 도서-배송 [자주묻는 질문] 상품이 파손되었어요.
주문한 상품이 파손된 경우 새 상품으로 교환 또는 반품 후 환불이 가능합니다.
[상품 파손으로 인한 교환 방법]
- 상품이 파손된 경우 교환이 가능하며, 교환으로 인한 비용은 인터파크도서에서 부담합니다.
교환 방법은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1577-2555)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교환 받을 상품이 품절, 절판 등의 사유로 재고가 없을 경우 교환이 불가하며, 반품 후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품 파손으로 인한 반품 방법]
- 상품 수령 후 파손 확인 시 바로 문의 바라며,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 비용은 무료입니다.
- 1:1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시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상품 파손으로 인한 교환/반품 공통사항]
① [마이페이지 > 마이 도서 > 주문 현황 > 취소/반품/교환/환불]에서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인터파크도서 과실로 반품/교환 시 발생되는 운임료는 무료로 처리됩니다.
인터파크 도서-배송 [자주묻는 질문] 해외배송비는 얼마인가요?
DHL과 특약으로 책정된 요금 표에 의해 개인이 이용하는 것보다 배송 요금을 크게 낮춰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자세한 요금은 [해외배송 상세보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러시아 지역은 EMS 우체국 택배로 배송됩니다.
배송비 추가 또는 환급이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에서 연락드립니다.
해외배송 및 해외 주문은 상품페이지 내 '해외배송 가능'으로 표기된 도서/CD/DVD 상품에 한해 가능합니다.
[해외배송 제외 상품]
① 잡지는 해외배송이 불가합니다.
② 주문하는 도서의 부록이나 사은품의 경우 배송료가 별도로 책정되어 고객님의 배송료 부담이 커질 수 있으며, 저가의 부록에 관세가 부여되어 수령인이 시중가의 최고 30배가량의 금액을 지불하게 되는 경우가 많아 고객님의 위험 부담과 가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잡지 부록 및 책 사은품은 해외배송을 해 드리지 않습니다.
인터파크 도서-배송 [자주묻는 질문] 해외배송업체는 어디인가요?
해외 배송은 DHL [www.dhl.co.kr]로 제공되며, 영업일 기준 2~10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배송기간은 천재지변, 현지 상황 및 도착지 주말 휴무, 통관과 같은 기타 사유로 인하여 변동될 수 있습니다.
러시아 지역은 EMS 우체국 택배로 배송됩니다.
배송비 추가 또는 환급이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에서 연락드립니다.
인터파크 도서-배송 [자주묻는 질문] 배송예정일이 지났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주문 시 주문 완료 및 메일에 안내된 배송 예정일이 지났는데 상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마이페이지 > 마이 도서 > 주문 현황 >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 상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상태가 (발송 완료) 인 경우]
① 송장번호를 클릭하면 택배 추적 팝업에서 배송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주문 상태가 발송 완료이나 송장번호가 조회되지 않는 것은 두 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ㄱ. 발송 완료일이 당일인 경우 송장번호가 택배사 전산에 등록되지 않아 조회되지 않으므로 익일 조회 바랍니다.
ㄴ. 발송 완료 후 상품이 누락되거나, 택배사 및 송장번호를 잘못 등록한 경우에도 조회가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1577-2555) 또는 1:1 메일을 통해 알려주시면 신속히 배송 현황을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주문 상태가 (발송 완료) 가 아닌 경우]
- 주문 상품의 입고 지연, 품절 등의 사유로 발송이 되지 못한 경우이므로, 1:1 메일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퍼펙트 보상서비스 보상 안내]
당일/하루 배송 보장 시 배송지연으로 인한 보상 I-포인트는 상품이 발송된 이후 직접 신청하여 신청 후 다음날부터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결제 완료+3일 후, 2주 이내 수동 적립)
고객님께서 직접 [마이페이지 > 마이 도서 > 주문/배송조회 >주문번호] 클릭해서 배송 상세에서 보상 신청 버튼 클릭하셔서 보상 신청이 가능합니다.
인터파크 도서-배송 [자주묻는 질문] 상품이 파손되었어요.
주문한 상품이 파손된 경우 새 상품으로 교환 또는 반품 후 환불이 가능합니다.
[상품 파손으로 인한 교환 방법]
- 상품이 파손된 경우 교환이 가능하며, 교환으로 인한 비용은 인터파크도서에서 부담합니다.
교환 방법은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1577-2555)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교환 받을 상품이 품절, 절판 등의 사유로 재고가 없을 경우 교환이 불가하며, 반품 후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품 파손으로 인한 반품 방법]
- 상품 수령 후 파손 확인 시 바로 문의 바라며,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 비용은 무료입니다.
- 1:1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시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상품 파손으로 인한 교환/반품 공통사항]
① [마이페이지 > 마이 도서 > 주문 현황 > 취소/반품/교환/환불]에서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인터파크도서 과실로 반품/교환 시 발생되는 운임료는 무료로 처리됩니다.
인터파크 도서-배송 [자주묻는 질문] 해외배송비는 얼마인가요?
DHL과 특약으로 책정된 요금 표에 의해 개인이 이용하는 것보다 배송 요금을 크게 낮춰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자세한 요금은 [해외배송 상세보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러시아 지역은 EMS 우체국 택배로 배송됩니다.
배송비 추가 또는 환급이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에서 연락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