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도서 [배송] 해외배송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인터파크 도서-배송 [자주묻는 질문] 해외배송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 도서가 당사 물류센터에서 해외 운송업체(DHL)로 이관되기 전까지 주문취소가 가능하나, 운송업체로 이관되면 해외로 배송이 출발한 것으로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

[부분 취소]
해외배송은 주문할 당시 책정된 배송료와 취소 시점의 배송료 책정 기준이 달라 부분 취소가 불가합니다. 부분 취소를 원할 경우 전체 취소 후 재주문을 부탁드립니다.

[반품 및 교환]
상품이 파손되거나 불량,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으로 배송되면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고객 변심에 의한 이유로는 반품이나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교환/반품 시 고객센터(1577-2555) 또는 1:1문의로 문의 바랍니다.


인터파크 도서-배송 [자주묻는 질문]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배송지 수정은 상품을 받기 전이라도 주문 상태에 따라 수정 가능 여부가 결정되며, 발송된 상품은 배송지 변경이 어려움을 양해 바랍니다.

[주문 상태 및 발송처에 따라 배송지 변경 가능 여부 확인 방법]
① 인터파크도서 물류센터 직배송 상품 : "주문 접수에서 발송 예정"까지는 직접 변경이 가능하고, "발송 준비 중" 부터는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②  발송 완료 이후에는 택배사로 상품이 이동된 상태이기 때문에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배송지 변경 방법]
① [마이페이지 > 마이 도서 > 주문 현황 > 주문정보 변경]에서 주문번호를 조회합니다.
② 변경할 주문 건을 선택 후 [배송지 및 메시지 변경]을 클릭합니다.
③ [우편번호 찾기]를 클릭하여 배송지를 수정한 후 [배송정보 변경하기] 클릭하면 수정이 완료됩니다.


인터파크 도서-배송 [자주묻는 질문] 선택배송(당일배송/하루배송)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당일 배송 마감시간 이전 주문건에 대하여 당일 배송으로 선택하지 않고  하루배송으로 신청하여 주문시 I-포인트 500P를  드립니다.
(단, 한 ID당 하루에 1 회 적립 가능 )

※2019년 7월 15일 09시 주문건부터 배송 정책 변경
(변경전 : 당일배송 마감시간 이전 주문건에 대해 하루배송 선택 시 1,000P 지급)

※ 인터파크도서 바로 접속시 보상적용 가능

* 바로 접속이란 ?
가격비교사이트 등 인터파크도서의 제휴 사이트를 거치지 않고, 직접 방문하는 접속 방법 입니다

적립기한: 출고완료일 다음날 ~ 14일째까지 (14일 이내 수동적립)
※ 2019년 7월 15일 09시주문건부터 기한내 미적립 시 I-point 소멸로 적립 불가하오니 아래 경로로 접속하시어 적립 부탁드립니다.
적립경로: 마이페이지> 마이도서> 도서혜택- I-point 적립 내 적립받기.


인터파크 도서-배송 [자주묻는 질문] 당일배송/하루배송지연 신고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당일/하루 배송 보장의 배송 완료는 택배사로부터 전송 받는 배송 완료 데이터를 기준으로 하고 있으며, 택배사에서 데이터를 잘못 전송하는 경우 마이페이지에 정상 배송으로 노출될 수 있으니 1:1문의 또는 고객센터(1577-2555)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당일/하루 배송 배송지연 보상 적립 안내]
고객님께서 직접 [인터파크도서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주문번호 클릭 >배송정보 > 배송지연보상 > 보상신청] 클릭하시면 당일/하루 배송지연 보상 I-포인트 신청 가능합니다.


인터파크 도서-배송 [자주묻는 질문] 배송예정일자가 지났는데 아직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배송 예정일자가 지났는데 상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주문 상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이페이지> 마이 도서 > 주문 현황 > 주문/배송조회]

[주문 상태가 (발송 완료) 인 경우]
① 송장번호를 클릭하시면 현재 택배 정보가 뜨면서 배송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② 주문 상태가 발송 완료이나 송장번호가 조회되지 않는 것은 두 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ⅰ. 발송 완료일이 당일인 경우 송장번호가 해당 택배사 전산에 등록되지 않아 조회되지 않으므로 익일 다시 한번 조회를 부탁드립니다.
 ⅱ. 당사에서 실수로 발송 완료 처리를 하거나, 택배사 및 송장번호를 잘못 등록한 경우에도 조회가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1577-2555) 또는 1:1 문의를 통해 알려주시면 신속히 배송 현황을 확인해드리겠습니다.  
 
[주문 상태가 (발송 완료) 가 아닌 경우]
보유한 상품의 상태가 불량이거나, 거래처 사정으로 입고 지연되는(품절/절판) 경우로 인해 보내드릴 수 없는 상태일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 도서 고객센터 (1577-2555) 또는 1:1문의하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