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구매관련-쇼핑몰/상품문의 [자주묻는 질문] 컴퓨터의 패키지 모델 중 구성품의 일부 또는 부속품의 일부를 단품으로 구입할 수 있나요?
컴퓨터 패키지 모델의 구성품은 단품으로 판매하는 상품을 세트로 묶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이기 때문에 구성품의 일부 또는 부속품의 일부를 단품으로 구입하실 수 없습니다.
구성품의 일부·부속품의 일부를 단품으로 구입을 원하시면 상품 검색을 통해 구입이 가능합니다.
단, 일부 상품은 단품으로 판매가 되지 않거나 상품 가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 구매관련-쇼핑몰/상품문의 [자주묻는 질문] 핸드폰 보상기변이란 무엇인가요?
보상기변은 기존에 사용하던 핸드폰 기기, 배터리, 충전기를 반납하는 조건으로 출고가(신규가격)보다 저렴하게 기기를 구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상기변 조건]
신규가입 후 6개월을 사용해야 하며, 당월에 기기변경 이력이 없어야 합니다.
[보상기변 안내]
현재 사용중인 핸드폰은 반드시 반납하셔야 하며, 반납하지 않으면 추가금액이 부과됩니다.
요금제와 부가서비스는 현재 사용 중인 것으로 그대로 유지됩니다.
[보상기변 유의사항]
기기 구입 가격은 각각의 판매업체 마진에 따라 가격이 틀릴 수 있으며 부가서비스와 일시불 및 할부에 따라서도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 구매관련-쇼핑몰/상품문의 [자주묻는 질문] 명절선물은 배송이 얼마나 걸리나요?
명절/연휴 기간에는 주문량이 폭주하고 택배 물량이 증가하기 때문에 원하시는 날짜에 상품을 받으시려면 일주일 전에 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판매업체는 명절 1 ~ 2주부터 상품상세설명에 명절/연휴 기간 배송 안내문을 기재하여 공지하고, 인터파크에서도 배송관련 안내 사항을 별도 팝업으로 공지합니다.
고객님께서는 주문 전에 팝업문 등을 확인하시고 주문하셔야 원하시는 날짜에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택배 물량 증가로 택배사에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 구매관련-쇼핑몰/상품문의 [자주묻는 질문] 꽃/케익 상품도 반품이 되나요?
꽃/케익 상품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상품 발송 후 고객 변심에 의한 취소 및 상품 수령 후 반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배송 중 제품 파손시 재배송 또는 환불이 가능하며 제품 특성상 발송된 이후에는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은 하실 수 없습니다.
단, 상품 수령 후 상품의 내용 및 품질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인터파크 구매관련 [자주묻는 질문] 직거래란 무엇인가요?
▶인터파크 쇼핑의 안전결제 시스템이 이용하지 않고 구매자와 직접 거래를 유도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직거래 유도의 예]
-구매자와 직접 연락을 취하여 판매자의 계좌로 입금유도
-상품 상세설명에 상품구매가 가능한 URL 기재하여 직거래를 유도
-상품 상세설명에 직거래 유도 문구를 기재
[예, 다량구매 시 할인 가능/ 주문 전 재고 파악을 위해 전화주세요 등]
인터파크에서 결제가 이루어진 건이 아닌 직거래로 거래가 된 부분은 당사에서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