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도서-주문,결제 [자주묻는 질문] 선물포장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선물포장이 가능한 상품을 주문할 경우 선물포장 상자에 담아 배송하는 (선물 엽서 포함)
인터파크도서의 차별화된 배송 서비스로 1,000원의 포장비가 추가됩니다.
[선물포장 이용안내]
① 주문 상품 전체의 선물포장 신청만 가능하며, 일부 상품의 선물포장 신청은 불가합니다.
② 선물상자 사이즈 제약으로 인하여 최대 6권(개)까지만 선물포장 가능합니다.
③ 도서/음반/DVD를 함께 주문하셔도 선물 포장은 가능합니다.
④ 선물상자 사이즈 제약으로 인하여 포장이 불가할 경우 선물포장비용을 환불해드립니다.
⑤ 지역에 따라 선물포장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 도서-주문,결제 [자주묻는 질문] 반품시 선물포장 비용도 환불되나요?
선물포장 서비스 이용한 경우 고객님 변심에 의한 반품 시 포장박스비용 환불이 불가합니다.
[반품/ 환불 안내]
① 반품 사유가 고객 변심일 경우 선물포장상자 비용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선물포장상자 특성상 반품 시 재 사용이 불가한 부분으로 양해 바랍니다.)
② 반품 사유가 불량, 파손 등의 인터파크도서 과실인 경우는 선물포장 상자 비용도 환불해드립니다.
인터파크 도서-주문,결제 [자주묻는 질문] 주문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인터파크 도서에서 주문하신 내역은 [마이페이지 > 마이 도서 > 주문/배송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내역 확인 방법]
① [마이페이지 > 마이 도서 > 주문/배송조회]에서 조회기간을 설정하여 조회를 원하는 기간 내의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② 최대 3개월 단위로만 조회 가능합니다.
ex) 2019년 03월 01일 ~ 2019년 05월 31일 / 2019년 06월 10일 ~ 2019년 08월 09일 -> 조회 가능
ex) 2019년 03월 01일 ~ 2019년 06월 01일 -> 조회 불가
※ 도서 주문내역은 최근 5년까지만 조회 가능합니다.
인터파크 도서-주문,결제 [자주묻는 질문] 무통장입금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무통장입금 계좌번호는 주문 건마다 생성되는 가상 계좌로 (입금은행, 입금계좌, 입금액) 이 일치하지 않을 때에는 정상 입금 처리가 불가합니다.
주문 당시 기재한 입금예정 정보와 실제 입금 시 기재한 정보가 일치한지 확인 바랍니다.
입금한 금액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무통장 입금증 또는 인출된 통장 사본을 확인하여 FAX 또는 E-mail 주소로 전송하신 후 고객센터(1577-2555)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전송하신 후 재연락을 주셔야 확인 가능하며, 재연락이 없는 경우 해당 서류는 폐기됩니다.
도서 FAX 번호 : 02-6924-9050
도서 E-mail 주소 : book_cs@interparkcs.com
인터파크 도서-주문,결제 [자주묻는 질문] 매장 픽업 서비스란?
할인과 적립은 그대로 , 가까운 매장에서 도서를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 특이사항 ※
1. 인터파크 물류 배송 상품으로 변경이 불가합니다.
2. 매장 픽업서비스는 모바일 전용 서비스 입니다.
3. 무통장 입금 주문 불가합니다.
인터파크 도서-주문,결제 [자주묻는 질문] 매장 픽업 서비스 상품 주문후 바로 매장 방문하면 수령이 가능 한가요?
주문 확인 후 매장에서 도서를 준비하여, 고객님께 상품준비 완료 및 수령 안내 메시지 발송까지 최소 1시간 이상이 소요됩니다.
이에 매장의 상품 준비 완료 메시지 수신 후 매장 방문해 주시길 바랍니다.
※ 수령 방법
매장 내 픽업서비스 방문하여 휴대전화 번호 뒤 4자리 키패드 입력 후 상품수령
(휴대번호 뒤 4자리 확인 가능할 경우 대리수령 가능)
선물포장이 가능한 상품을 주문할 경우 선물포장 상자에 담아 배송하는 (선물 엽서 포함)
인터파크도서의 차별화된 배송 서비스로 1,000원의 포장비가 추가됩니다.
[선물포장 이용안내]
① 주문 상품 전체의 선물포장 신청만 가능하며, 일부 상품의 선물포장 신청은 불가합니다.
② 선물상자 사이즈 제약으로 인하여 최대 6권(개)까지만 선물포장 가능합니다.
③ 도서/음반/DVD를 함께 주문하셔도 선물 포장은 가능합니다.
④ 선물상자 사이즈 제약으로 인하여 포장이 불가할 경우 선물포장비용을 환불해드립니다.
⑤ 지역에 따라 선물포장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 도서-주문,결제 [자주묻는 질문] 반품시 선물포장 비용도 환불되나요?
선물포장 서비스 이용한 경우 고객님 변심에 의한 반품 시 포장박스비용 환불이 불가합니다.
[반품/ 환불 안내]
① 반품 사유가 고객 변심일 경우 선물포장상자 비용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선물포장상자 특성상 반품 시 재 사용이 불가한 부분으로 양해 바랍니다.)
② 반품 사유가 불량, 파손 등의 인터파크도서 과실인 경우는 선물포장 상자 비용도 환불해드립니다.
인터파크 도서-주문,결제 [자주묻는 질문] 주문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인터파크 도서에서 주문하신 내역은 [마이페이지 > 마이 도서 > 주문/배송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내역 확인 방법]
① [마이페이지 > 마이 도서 > 주문/배송조회]에서 조회기간을 설정하여 조회를 원하는 기간 내의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② 최대 3개월 단위로만 조회 가능합니다.
ex) 2019년 03월 01일 ~ 2019년 05월 31일 / 2019년 06월 10일 ~ 2019년 08월 09일 -> 조회 가능
ex) 2019년 03월 01일 ~ 2019년 06월 01일 -> 조회 불가
※ 도서 주문내역은 최근 5년까지만 조회 가능합니다.
인터파크 도서-주문,결제 [자주묻는 질문] 무통장입금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무통장입금 계좌번호는 주문 건마다 생성되는 가상 계좌로 (입금은행, 입금계좌, 입금액) 이 일치하지 않을 때에는 정상 입금 처리가 불가합니다.
주문 당시 기재한 입금예정 정보와 실제 입금 시 기재한 정보가 일치한지 확인 바랍니다.
입금한 금액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무통장 입금증 또는 인출된 통장 사본을 확인하여 FAX 또는 E-mail 주소로 전송하신 후 고객센터(1577-2555)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전송하신 후 재연락을 주셔야 확인 가능하며, 재연락이 없는 경우 해당 서류는 폐기됩니다.
도서 FAX 번호 : 02-6924-9050
도서 E-mail 주소 : book_cs@interparkcs.com
인터파크 도서-주문,결제 [자주묻는 질문] 매장 픽업 서비스란?
할인과 적립은 그대로 , 가까운 매장에서 도서를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 특이사항 ※
1. 인터파크 물류 배송 상품으로 변경이 불가합니다.
2. 매장 픽업서비스는 모바일 전용 서비스 입니다.
3. 무통장 입금 주문 불가합니다.
인터파크 도서-주문,결제 [자주묻는 질문] 매장 픽업 서비스 상품 주문후 바로 매장 방문하면 수령이 가능 한가요?
주문 확인 후 매장에서 도서를 준비하여, 고객님께 상품준비 완료 및 수령 안내 메시지 발송까지 최소 1시간 이상이 소요됩니다.
이에 매장의 상품 준비 완료 메시지 수신 후 매장 방문해 주시길 바랍니다.
※ 수령 방법
매장 내 픽업서비스 방문하여 휴대전화 번호 뒤 4자리 키패드 입력 후 상품수령
(휴대번호 뒤 4자리 확인 가능할 경우 대리수령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