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많이찾는 질문] 반품 후 운송장을 보관하고 있어야 하나요?
반품 상품의 운송장은 실제 상품이 반송지로 입고되었는지 추적하고, 환불 근거 자료로 사용되는 중요한 정보이므로 환불이 완료될 때까지 운송장을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 분쟁 시, 증빙자료가 없을 경우 반품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환불 시점까지반송장 보관 부탁드립니다.
직접 택배를 이용한 반송 방법일 경우 반송 후 반송장 번호를 꼭 입력해주세요.
☞ [마이페이지 > 마이도서 > 주문현황 > 취소/반품/교환/환불]
※ 반품 접수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반송장 미입력시 반품 접수가 취소됩니다.
※ 반송한 상품의 운송장을 분실한 경우 회수한 택배사 측으로 확인하면 운송장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 [많이찾는 질문] 반품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반품접수 취소는 1:1문의게시판, 인터파크도서 앱 톡집사 또는 고객센터(1577-2555)를 통해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 [많이찾는 질문] 교환 상품을 가져가지 않았어요.
새 상품의 수령 후에도 처음 받았던 상품을 수거해 가지 않았다면, 도서 앱 톡집사,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1577-2555)로 회수 요청을 다시 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인터파크 [많이찾는 질문] 환불계좌를 변경하고 싶어요.
[마이페이지 > 마이도서 > 주문현황 > 취소/반품/교환/환불] 화면을 통해 환불계좌 변경이 가능합니다.
※ 반품요청 시 기재한 환불계좌를 변경하려면 반품완료 이전 또는 환불계좌 오류로 환불이 되지 않은 상태여야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환불관련 안내사항]
① 환불이 가능한 계좌 : 주문자/ 입금자/ 수령자의 계좌
② 제3자(직계가족)의 계좌로 환불을 원할 경우 관계증빙서류(주민등록등본, 의료보험증 등)를 FAX로 보내준 후, 고객센터(1577-2555) 또는 1:1문의, 인터파크도서 앱 톡집사를 통해 연락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립니다.
③ 카카오뱅크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인터파크 [많이찾는 질문] 교환상품은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인터파크도서 직배송상품은 상품의 불량/오배송/파손의 사유로 동일 상품으로 맞교환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인터파크도서 전담택배로 수거 및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교환신청 방법]
① 인터파크도서 직배송 상품의 교환 신청은 1:1문의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② 교환 시 동일 상품으로 새 상품이 발송되므로, 수령한 상품은 받은 그대로 포장해 두었다가 기사 방문 시 맞교환해 주시면 됩니다.
③ 교환 받을 상품이 품절, 절판 등의 사유로 재고가 없을 경우 교환이 불가하며, 반품 후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품 상품의 운송장은 실제 상품이 반송지로 입고되었는지 추적하고, 환불 근거 자료로 사용되는 중요한 정보이므로 환불이 완료될 때까지 운송장을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 분쟁 시, 증빙자료가 없을 경우 반품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환불 시점까지반송장 보관 부탁드립니다.
직접 택배를 이용한 반송 방법일 경우 반송 후 반송장 번호를 꼭 입력해주세요.
☞ [마이페이지 > 마이도서 > 주문현황 > 취소/반품/교환/환불]
※ 반품 접수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반송장 미입력시 반품 접수가 취소됩니다.
※ 반송한 상품의 운송장을 분실한 경우 회수한 택배사 측으로 확인하면 운송장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 [많이찾는 질문] 반품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반품접수 취소는 1:1문의게시판, 인터파크도서 앱 톡집사 또는 고객센터(1577-2555)를 통해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 [많이찾는 질문] 교환 상품을 가져가지 않았어요.
새 상품의 수령 후에도 처음 받았던 상품을 수거해 가지 않았다면, 도서 앱 톡집사,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1577-2555)로 회수 요청을 다시 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인터파크 [많이찾는 질문] 환불계좌를 변경하고 싶어요.
[마이페이지 > 마이도서 > 주문현황 > 취소/반품/교환/환불] 화면을 통해 환불계좌 변경이 가능합니다.
※ 반품요청 시 기재한 환불계좌를 변경하려면 반품완료 이전 또는 환불계좌 오류로 환불이 되지 않은 상태여야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환불관련 안내사항]
① 환불이 가능한 계좌 : 주문자/ 입금자/ 수령자의 계좌
② 제3자(직계가족)의 계좌로 환불을 원할 경우 관계증빙서류(주민등록등본, 의료보험증 등)를 FAX로 보내준 후, 고객센터(1577-2555) 또는 1:1문의, 인터파크도서 앱 톡집사를 통해 연락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립니다.
③ 카카오뱅크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인터파크 [많이찾는 질문] 교환상품은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인터파크도서 직배송상품은 상품의 불량/오배송/파손의 사유로 동일 상품으로 맞교환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인터파크도서 전담택배로 수거 및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교환신청 방법]
① 인터파크도서 직배송 상품의 교환 신청은 1:1문의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② 교환 시 동일 상품으로 새 상품이 발송되므로, 수령한 상품은 받은 그대로 포장해 두었다가 기사 방문 시 맞교환해 주시면 됩니다.
③ 교환 받을 상품이 품절, 절판 등의 사유로 재고가 없을 경우 교환이 불가하며, 반품 후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