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PARK [배송] 고객부담 배송비란 무엇인가요?

인터파크 배송 [많이찾는 질문] 고객부담 배송비란 무엇인가요?
고객부담 배송비란 상품주문 시 배송비 하한금액 이상을 구매하여 배송비가 부과되지 않았으나, 이후 부분취소 또는 상품수령 후 부분반품으로 인하여 주문 금액이 배송비 하한금액에 미달할 경우에 부과되는 배송비입니다.

※ 고객부담 배송비는 반품 택배비와 별개로 부과됩니다.

ex :  인터파크도서 물류센터 직배송 CD/DVD 상품 2만원 미만 주문 시 배송비 2,000원 부과
인터파크도서 물류센터 직배송 CD/DVD 상품을 2만원 이상 주문하여 배송비가 부과되지 않았으나, 주문 상품 중 일부를 취소하여 최종 결제금액이 2만원 미만이 될 경우 고객부담 배송비 2,000원이 부과됩니다.



인터파크 배송 [많이찾는 질문] 사은품이 오지 않았어요.

상품에 따라 내용물 (사은품, 증정품, 부속품) 중 일부는 따로 배송될 수 있습니다.

※ 누락된 경우에는 인터파크도서 고객센터(1577-2555) 또는  1:1문의를 통해 연락 주시면 신속히 교환 및 재배송을 해드립니다.


인터파크 배송 [많이찾는 질문] 상품이 잘못 왔어요.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교환 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방법]
- 오배송된 경우에는 맞교환이 가능하며, 교환으로 인한 비용은 인터파크도서에서 부담합니다.
  단, 홈페이지를 통해 교환 접수가 불가하므로,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1577-2555)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교환 받을 상품이 품절, 절판 등의 사유로 재고가 없을 경우 교환이 불가하며, 반품 후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 방법]
- 1:1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반품 공통 사항]
① [마이페이지 > 마이 도서 > 주문 현황 > 취소/반품/교환/환불 ]에서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인터파크도서 과실로 반품/교환 시 [퍼펙트 보상서비스]에 의거 발생되는 운임료는 무료입니다.


인터파크 배송 [많이찾는 질문] 상품이 분실되었어요.
택배사에서 분실한 상품은 새 상품으로 다시 받거나, 반품 처리하여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다만, 재배송 받을 상품이 품절, 절판 등의 사유로 재고가 없을 경우, 반품으로 처리하여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도서 물류센터 직배송 상품 택배 분실]
① 택배사 상품 분실 건은 해당 택배사와 인터파크도서 간의 협의가 필요한 부분입니다.
② 재배송이나 환불 중 원하는 방법을 결정하신 후  1:1문의 또는 고객센터(1577-2555)로 분실 사실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업체 배송 상품 택배 분실]
① 배송업체와 택배사 간의 협의가 필요한 부분입니다.
② 고객님은 먼저 배송업체에 연락을 취하여 재배송이나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