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interpark 도서 [주문/결제] 휴대폰 결제 이용 안내.

인터파크 도서-주문,결제 [자주묻는 질문] 휴대폰 결제 이용 안내.
휴대폰 결제는 인터파크도서 전상품을 주문하실 때 사용하는 결제수단으로 [I-포인트, S머니, I포인트+S머니, 북앤라이프상품권, 인터파크도서상품권]
등 다른 결제수단과는 병행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
① 결제방식에서 휴대폰 선택하고 결제하기 클릭하면 휴대폰 결제 텔레디트창 팝업
② 휴대폰 번호와 휴대폰 명의자 주민번호 입력 후 동의 클릭
③ 진행창이 뜨고 약 3~10초 후 결제액과 승인번호가 휴대폰에 문자 메세지로 전송됨
    (문자메시지 도착이 1분이상 지연될 경우, 다시 시도해 주세요.)
④ 문자 메세지로 전송된 승인번호 6자리 숫자를 화면에 나타난 입력창에 입력 후 동의 클릭
⑤ 주문완료 페이지로 전환되면 결제가 완료되었습니다.

[사용제한]
① 미성년자(19세 생일이 지나지 않은 자, 단 LG U+의 경우 20세 생일이 지나지 않은자) 명의의 휴대폰
② 법인 명의의 휴대폰
③ 요금미납/연체 휴대폰
④ 선불요금제 가입 휴대폰
⑤ 사용 정지 휴대폰

[월 한도 제한금액]
1회 결제시 5만원까지 결제가능하며, 한 ID(고객)당 월 2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비회원은 휴대폰 결제 불가합니다.)
① SKT : 월 3만원/6만원/12만원.15만원/20만원
    (고객 별 차등 적용하며, 번호이동고객은 월 6만원 적용)(관련문의 : 1566-0011)
② KT : 월 최고 20만원, 신규가입 4만원
    (관련문의 : 1588-0010)
③ LG U+ : 월 최고 20만원,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고객 만 60일간 5만원
    (관련문의 : 101)

*휴대폰 결제 내역 조회는 모빌리언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문의전화 : 1600-0523, 문의메일 : help@mobilians.co.kr)


인터파크 도서-주문,결제 [자주묻는 질문] 휴대폰 결제 시 한도초과로 결제가 안돼요.
휴대폰결제는 1회 결제시 5만원까지 결제가능하며, 한 ID(고객)당 월 20만원까지 결제 한도제한이 있습니다.

그리고, 통신사 별로도 휴대폰 결제 금액의 월 별 한도가 있으며, 한도액 초과 시에는 익월에 한도 발생 시 휴대폰 결제를 이용하거나, 다른 결제수단을 사용해서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통신사별 월 한도 제한금액]
① SKT : 월 3만원/6만원/12만원.15만원/20만원
    (고객 별 차등 적용하며, 번호이동고객은 월 6만원 적용)(관련문의 : 1599-0011)
② KT : 월 최고 20만원, 신규가입 4만원
    (관련문의 : 1588-0010)
③ LG U+ : 월 최고 20만원,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고객 만 60일간 5만원
    (관련문의 : 101)

※ 휴대폰 결제 후 주문을 취소하거나 반품하여도 결제 금액은 해당 월에 사용한 금액으로 반영되어 이용한도에 누적됩니다.


인터파크 도서-주문,결제 [자주묻는 질문] 휴대폰 결제 관련 문자메시지가 왔어요.

휴대폰 결제 안내 문자메시지는 주문서 작성 시 결제수단에서 [휴대폰]을 선택한 후 휴대폰 번호와 휴대폰 가입자의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할 경우 발송됩니다.

[주문하지 않았는데 휴대폰 결제 안내 문자메시지를 받은 경우]
① 승인번호와 결제금액 안내 문자메시지는 결제 완료 메시지가 아니고, 결제 진행 여부를 확인하는 메시지입니다.
② 누군가가 휴대폰 가입자의 정보를 이용하여 결제를 시도한 것으로 승인번호를 알지 못하여 결제를 할 수 없으니 타인에게 승인번호를 알려주시면 안 됩니다.
③ 3분 이내에 승인번호를 휴대폰 결제 인증 창에 입력하지 않으면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며, 모든 정보는 자동으로 삭제가 됩니다.


인터파크 도서-주문,결제 [자주묻는 질문] 휴대폰 결제 승인번호가 도착하지 않아요.
휴대폰 결제 요청 후 승인번호가 도착하지 않는 것은 휴대폰에 저장된 문자메시지가 많아 수신 공간이 부족하거나, 통신사 별로 문자 이용량이 많거나 오류가 발생된 경우입니다.

[승인번호가 도착하지 않을 경우]
① 휴대폰에 수신 공간을 확보한 후 승인번호 입력란에서 [승인번호 재전송]을 클릭하면 다시 한번 승인번호를 발송해 드립니다.
② 만약 재전송 요청 후에도 문자메시지가 도착하지 않으면 통신사 문제일 가능성이 높으므로 일정 시간이 지난 후 다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