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I-포인트] 품질보장 서비스가 궁금해요.

 interpark I-포인트 [많이하는 질문] 품질보장 서비스가 궁금해요.
주문 상품이 불량/파손/오배송인 경우 확인 후  무료반품/교환 처리 가능합니다.

[불량/파손/오배송 관련안내]
- 수령한 상품이 불량/파손/오배송 일 경우 고객센터 (1577-2555) 또는 1:1문의하기, 도서어플 내 톡집사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인터파크 도서 직배송 상품만 100% 무료반품이 가능합니다.
- 단,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시 반품 택배 비용은 고객님께서 지불하셔야합니다.
- 표시, 광고와 상이, 물품하자일 경우 물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또는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 이내 처리 가능합니다.


 interpark I-포인트 [많이하는 질문] 당일,하루배송 보장서비스가 궁금해요.
당일/하루배송 서비스는 배송완료 예정일까지 배송을 완료하지 못할 경우 고객보상 I-포인트를 지급합니다.

주문 상품의 금액 상관없이 당일/하루배송 지연 시
[I-포인트 2,000P 적립 or 인터파크 도서 4,000원 상품권 (3만원 이상 시 사용)] 선택 후 적립 가능합니다.
(인터파크 도서 로그인(회원) 후 주문 건에 한해 보장)

[고객보상 신청 방법]
① 고객님께서 직접 [인터파크도서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주문번호 클릭 > 배송정보 > 배송지연보상 > 보상신청] 에서 보상받을 주문내역 조회 후
    보상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② 주문번호를 조회하여 선택버튼이 활성화 되어있는 주문건만 고객보상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③ 보상신청을 클릭하면 [하루·당일배송보장 보상신청] 팝업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제목과 코멘트를 입력하고 배송정보를 확인 후 보상신청 접수 버튼을 클릭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④ 고객보상은 신청한 다음날 새벽 1시 이후에 I-포인트를 지급하며, 신청 기간은 보상신청 가능일
    (결제완료일+3일 후)부터 14일 이내까지 신청하여야 합니다.
⑤ [마이페이지 > 마이도서 > I-포인트적립]에서 I-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보상 예외 경우]
① 결제 완료시점 기준으로 적용되므로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시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② 배송은 영업일/영업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③ 편의점 배송, 헌책방 오픈마켓 중고도서, G마켓, 암웨이, 해외배송 신청 주문 및 교환으로 인한 배송은 적용 예외입니다.
④ 도서 산간 지역, 우체국사서함 등 택배사 사정으로 배송지연 되는 지역은 적용 예외입니다.
⑤ 호우, 폭설 등 천재지변 등으로 인해 배송이 불가 또는 지연 되는 경우는 적용 예외입니다.
⑥ 설날, 추석 등 명절 성수기로 택배물량이 급증하여 배송이 지연 되는 경우는 적용 예외입니다.
⑦ 보장서비스가 불가능할 시 별도의 공지를 한 경우 (예 : 재고조사, 시스템 점검, 센터이전 등)
    적용 예외입니다.
⑧ 제휴사이트에서 주문 결제한 경우 적용 예외입니다.
⑨ 배송완료일이 토요일인 경우 하루배송보상은 제외입니다.
⑩ 제주지역 당일/하루배송 주문은 항공 택배로 인해 항공기 사정등으로 배송지연이 발송될 수 있어 적용 예외입니다.

※ 퍼펙트보장서비스는 인터파크도서 로그인(회원)후 신청/주문건에 한해서만 보장됩니다.


 interpark I-포인트 [많이하는 질문] 최저가보상 서비스가 궁금해요.
※ 최저가보상 서비스는 인터파크도서에서 주문한 도서 금액이 다른 인터넷서점에서 동일조건으로 주문한 금액보다 비싼 경우 차액의 200%를 I-포인트로 보상해 드리는 제도입니다.
(주문 결제일이 2010년 1월 1일건부터 적용됩니다.)

[보상 안내]
- 대상 상품 : 상품 정보페이지에 '최저가200%보상'이라고 표기되어 있는 상품
- 비교 서점 : YES24, 인터넷 교보문고, 알라딘 총3곳
- 신청 대상 : 인터파크도서 회원으로 주문한 고객
- 신청 기간 : 주문 도서 출고완료 12일 이내
- 기준 금액 : 최저가 금액은 할인쿠폰/i-포인트 등 비현금성 금액 제외한 실결제 금액
- 지마켓/암웨이/복지제휴사이트 통하여 구매한 상품은 최저가보상 신청 제외입니다.

[보상 신청 방법]
① [마이페이지 > 마이도서 > 서비스 참여내역 > 최저가보상 신청/조회]메뉴를 선택합니다.
② 주문건 조회 후 해당 상품의 보상신청 정보를 입력합니다.
③ 하단 답변 받을 메일과 핸드폰 번호 확인후 신청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보상 절차 안내]
- 신청 상품은 보상담당자가 접수한 시간을 기준으로 가격비교를 하게 됩니다.
- 담당자 접수 확인 후 24시간 이내(토요일,공휴일 제외) 처리를 하여 보상가능 여부 및 금액을 알려드립니다.
- 반품 시 보상 지급된 I-포인트는 회수되며, 기 보상접수 처리된 건에 대해서는 재신청 불가입니다.
- 신청 이후 주문 상품의 가격이 변동되어도 보상금액 기준에 반영 안됩니다.
- 동일 상품 여러개 주문시 동일 적용됩니다.
- 비교대상 서점 패키지 상품 미판매시 낱권 가격 합계를 패키지가격으로 인정합니다.
-[마이도서 > 서비스 참여내역 > 최저가보상 신청/조회]에서 상세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