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자주하는 질문 [회원가입/탈퇴] 아이디를 여러 개 만들 수 있나요?
[인터파크 아이디 안내]
① 인터파크 회원 아이디는 명의 당 총 3개의 아이디 생성 가능합니다.
② 회원가입 시 입력된 아이디는 가입 완료 후에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③ 구매 시 필요한 본인인증은 실명제기반으로 1인 1개의 아이디만 가능합니다.
④ 탈퇴 후 재가입 시에는 기존에 사용했던 아이디를 사용하실 수 없으니, 탈퇴 시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⑤ 회원가입 시 7일 이내 탈퇴 회원과 동일 휴대폰 번호/이메일 주소로 인증 요청 시 불가합니다.
인터파크 자주하는 질문 [회원가입/탈퇴] 가입한 적이 없는데 가입되어 있어요.
이미 가입되었다고 확인되는 경우, 아래 사항을 먼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이전에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셨나요?
② 제휴사이트를 통해 가입을 하지 않으셨나요?
[회원가입 사실을 잊으신 경우]
- 인터파크도서 메인화면 상단의 [로그인 > ID/PW 찾기]를 통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 도용으로 판단되는 경우]
- 인터파크도서 시스템 오류 또는 회원정보 유출이 아닐 경우 인터파크도서에서는 가입 내역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대외기관(사이버 수사대)을 통해 신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경찰청 사이버테러 대응센터 전화 : 02-393-9112)
※ 명의도용에 따른 강제탈퇴를 할 경우 수사기관에 회원정보 도용 신고가 불가능하므로 탈퇴 전 대외기관(사이버 수사대)으로 신고해야 합니다.
신고 시에는 신원확인 절차로 인해 꼭 본인이 신고해야 하며, 수사가 모두 종결된 후 고객센터(1577-2555)로 강제탈퇴 요청을 별도 부탁드립니다.
인터파크 자주하는 질문 [회원가입/탈퇴] 실명인증이 안되네요.
회원가입 시 본인인증이 되지 않으면 기재하신 이름과 휴대폰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 후 시도를 부탁드립니다.
[서울신용평가정보]
① 재시도 후에도 실명인증이 되지 않으면 서울신용평가정보에서 확인 후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신용평가정보(주)
홈페이지 : http://www.siren24.com
메일문의 : webmaster@siren24.com
전화문의 : 02) 846-5000
접수시간 : 오전 9시 ~ 오후 9시 (월 ~ 금)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
② 서울신용평가정보에서 이미 등록하셨더라도 다시 등록 여부를 확인하신 후 회원가입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 실명인증서비스는 인터파크 내에서 처리해 드리기 어려운 부분임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인터파크 자주하는 질문 [회원가입/탈퇴] 회원탈퇴가 안돼요.
쇼핑 오픈마켓 판매자, 도서 대량주문 회원, 도서 중고몰 판매자에 가입된 경우에는 먼저 위에 해당하는 판매자(회원)를 탈퇴해야 개인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쇼핑오픈마켓 판매자 탈퇴 방법 및 기간]
① 인터파크로 로그인 후 [판매자매니저 > 판매자정보관리 > 회원탈퇴] 로 접속하여 탈퇴할 수 있습니다.
② 판매 실적이 없으면 바로 탈퇴가 가능하지만 판매 실적이 있을 경우 반품요청 기간 및 판매대금 정산을 위해 탈퇴신청일 이후 두 달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도서오픈마켓 판매자 탈퇴 방법 및 기간]
① 인터파크도서로 로그인 후 [도서SCM(판매관리시스템) > 판매자정보관리 > 회원탈퇴] 로 접속하여 탈퇴할 수 있습니다.
② 판매 실적이 없으면 바로 탈퇴가 가능하지만 판매 실적이 있을 경우 반품요청 기간 및 판매대금 정산을 위해 탈퇴신청일 이후 두 달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도서 대량주문 회원 탈퇴 방법 및 기간]
① 인터파크도서로 로그인 후 [대량주문 >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로 접속하여 탈퇴할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 아이디 안내]
① 인터파크 회원 아이디는 명의 당 총 3개의 아이디 생성 가능합니다.
② 회원가입 시 입력된 아이디는 가입 완료 후에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③ 구매 시 필요한 본인인증은 실명제기반으로 1인 1개의 아이디만 가능합니다.
④ 탈퇴 후 재가입 시에는 기존에 사용했던 아이디를 사용하실 수 없으니, 탈퇴 시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⑤ 회원가입 시 7일 이내 탈퇴 회원과 동일 휴대폰 번호/이메일 주소로 인증 요청 시 불가합니다.
인터파크 자주하는 질문 [회원가입/탈퇴] 가입한 적이 없는데 가입되어 있어요.
이미 가입되었다고 확인되는 경우, 아래 사항을 먼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이전에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셨나요?
② 제휴사이트를 통해 가입을 하지 않으셨나요?
[회원가입 사실을 잊으신 경우]
- 인터파크도서 메인화면 상단의 [로그인 > ID/PW 찾기]를 통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 도용으로 판단되는 경우]
- 인터파크도서 시스템 오류 또는 회원정보 유출이 아닐 경우 인터파크도서에서는 가입 내역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대외기관(사이버 수사대)을 통해 신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경찰청 사이버테러 대응센터 전화 : 02-393-9112)
※ 명의도용에 따른 강제탈퇴를 할 경우 수사기관에 회원정보 도용 신고가 불가능하므로 탈퇴 전 대외기관(사이버 수사대)으로 신고해야 합니다.
신고 시에는 신원확인 절차로 인해 꼭 본인이 신고해야 하며, 수사가 모두 종결된 후 고객센터(1577-2555)로 강제탈퇴 요청을 별도 부탁드립니다.
인터파크 자주하는 질문 [회원가입/탈퇴] 실명인증이 안되네요.
회원가입 시 본인인증이 되지 않으면 기재하신 이름과 휴대폰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 후 시도를 부탁드립니다.
[서울신용평가정보]
① 재시도 후에도 실명인증이 되지 않으면 서울신용평가정보에서 확인 후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신용평가정보(주)
홈페이지 : http://www.siren24.com
메일문의 : webmaster@siren24.com
전화문의 : 02) 846-5000
접수시간 : 오전 9시 ~ 오후 9시 (월 ~ 금)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
② 서울신용평가정보에서 이미 등록하셨더라도 다시 등록 여부를 확인하신 후 회원가입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 실명인증서비스는 인터파크 내에서 처리해 드리기 어려운 부분임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인터파크 자주하는 질문 [회원가입/탈퇴] 회원탈퇴가 안돼요.
쇼핑 오픈마켓 판매자, 도서 대량주문 회원, 도서 중고몰 판매자에 가입된 경우에는 먼저 위에 해당하는 판매자(회원)를 탈퇴해야 개인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쇼핑오픈마켓 판매자 탈퇴 방법 및 기간]
① 인터파크로 로그인 후 [판매자매니저 > 판매자정보관리 > 회원탈퇴] 로 접속하여 탈퇴할 수 있습니다.
② 판매 실적이 없으면 바로 탈퇴가 가능하지만 판매 실적이 있을 경우 반품요청 기간 및 판매대금 정산을 위해 탈퇴신청일 이후 두 달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도서오픈마켓 판매자 탈퇴 방법 및 기간]
① 인터파크도서로 로그인 후 [도서SCM(판매관리시스템) > 판매자정보관리 > 회원탈퇴] 로 접속하여 탈퇴할 수 있습니다.
② 판매 실적이 없으면 바로 탈퇴가 가능하지만 판매 실적이 있을 경우 반품요청 기간 및 판매대금 정산을 위해 탈퇴신청일 이후 두 달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도서 대량주문 회원 탈퇴 방법 및 기간]
① 인터파크도서로 로그인 후 [대량주문 >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로 접속하여 탈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