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park [회원정보 변경] 개명 후 회원명을 수정하고 싶어요.

인터파크 자주하는 질문 [회원정보 변경] 개명 후 회원명을 수정하고 싶어요.
※ 회원명 변경은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수정이 가능합니다.

① 개명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정보 수정 > 이름 변경] 클릭 후 휴대폰 인증을 통해 회원 명 변경이 가능합니다.

② 개명은 통신사 개명 후 인증을 통해 가능하오니, 변경 전 통신사 개명 후 가능합니다.

③ 사이트 내 이름 변경 불가한 경우 고객센터(1577-2555)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인터파크 자주하는 질문 [회원정보 변경] 홍보성 메일/SMS을 받고 싶지 않아요.
인터파크도서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마이 도서 > 회원정보 > 회원정보 수정] 화면에서 홍보성 메일/SMS 수신 여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메일/SMS 수신 여부 설정 방법]
[마이페이지 > 마이 도서 > 회원정보 > 회원정보 수정]으로 접속하여 '메일 수신 여부'에서 수신 여부를 '비수신'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 여부에 따라 홍보성 메일/SMS를 선택적으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 주문 관련(주문 확인/결제/반품/교환/환불) 메일은 정보메일 수신 여부와 관계없이 발송되며,     주문 관련(주문 확인/결제/반품/교환/환불) SMS는 '비수신'으로 체크하면 발송되지 않습니다.

단, 주문 관련 SMS를 비수신으로 체크시 주문한 상품의 품절, 절판, 배송 여부가 발송되지 않으므로 수신으로 체크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인터파크 자주하는 질문 [개인정보보호] 주문하지 않은 상품관련 안내 문자가 올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인터파크도서에서는 회원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휴대폰 번호로 주문 및 배송 관련 문자메시지를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발송 문자메시지 안내]
┌ 발송 대상 : 주문정보 관련 문자메시지 수신 동의 시
└ 발송 시점 : 인터파크도서 물류센터에서 택배사로 상품을 발송하고 전산에 배송 정보를 입력한 이후

※ 주문자가 [회원정보]에 휴대폰 번호를 잘못 등록했거나, 주문 시 잘못 입력한 경우에 주문하지 않은 고객님께 발송 안내 문자메시지가 수신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정보가 도용되거나 유출된 것이 아니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주문하지 않은 상품에 대한 문자메시지를 받았다면, 고객센터(1577-2555)나 1:1 문의하기로 문의 바랍니다.


인터파크 자주하는 질문 [개인정보보호] 개인정보는 안전하게 보호 받고 있나요?
인터넷을 통해 전달되는 고객님의 정보 보안 및 안전한 거래를 위해 인터파크도서는 보안시스템 SSL(Secure Socket Layer) 암호화를 도입했습니다.

[SSL(Secure Socket Layer)란?]
- 브라우저와 서버간의 통신에서 정보를 암호화함으로서 도중에 해킹을 통해 정보가 유출되더라도 정보의 내용을 보호할 수 있게 해주는 보안 시스템입니다.

[SSL 암호화가 적용되는 부분]
- 회원가입, 회원정보 수정 시 관련 데이터 전송 부분.
- 로그인 후 주문/결제 시 관련 데이타 전송 부분.
- 카드 결제 시 관련 데이타 전송 부분.

[SSL 암호화의 적용 여부 확인 방법]
- SSL은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입력될 경우, 웹브라우져 하단에 자물쇠 모양의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 해당 아이콘이 확인되면 고객님의 정보가 안전하게 전달되고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