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park [회원가입/탈퇴] 회원가입이 되어 있나요?

인터파크 자주하는 질문 [회원가입/탈퇴] 회원가입이 되어 있나요?
[가입 확인방법]
[인터파크 > 로그인 > 아이디 찾기 > 등록된 회원정보로 찾기 > 본인인증 선택]으로 접속하여, 휴대폰/아이핀 인증을 통해 회원가입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본인인증서비스란?
휴대폰 본인인증서비스는 '이동통신사'와 '서울신용평가정보(주)','한국모바일인증(주)'를 통하여 이통사의 가입자와 이용자 본인과 일치될 경우에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든 제도를 말합니다.

※ 아이핀(i-PIN)인증서비스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웹사이트에 주민등록번호를 제공하지 않고 본인확인 하는 인터넷상의 개인아이핀번호 서비스입니다.


인터파크 자주하는 질문 [회원정보 변경]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회원가입 시 등록한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하며, 비밀번호는 인터파크도서 홈페이지에서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원 아이디 변경 안내]
① 회원 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으며 부득이하게 변경해야 할 경우에는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2007년 이후부터 탈퇴한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2009년 8월 21일부터 탈퇴 후 30일이내 재가입 제한됩니다.)
② 회원탈퇴와 동시에 S-머니, I-포인트, 상품권 등은 자동 소멸되고, 유료회원인 티키(TiKi)  회원권리도 상실되며, 재가입을 하더라도 소멸/상실된 내역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비밀번호 변경 방법]
① 인터파크도서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마이 도서 > 회원정보 > 회원정보 수정] 클릭합니다.
② 고객님의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입력합니다.
③ 비밀번호 변경을 클릭하여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 비밀번호 구성은 영문, 숫자, 특수문자 조합 8~12자리이며 영문,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조합으로 이루어져야 가능합니다.
    예) 영문+숫자, 영문+특수문자, 숫자+특수문자


인터파크 자주하는 질문 [개인정보보호] 고객센터 연결 시 정보 입력을 해야 하나요?

인터파크도서 고객센터로 연결될 때 정보(생년월일/연락처) 입력하는 이유는 상담원 연결 시 고객님의 주문내역을 확인하여 신속한 처리를 해 드리기 위한 것입니다.

입력하신 정보(생년월일/연락처)는 상담 시 고객님의 주문내역 확인에만 이용되므로, 개인 정보 유출은 염려하지 않아도 됩니다.

개인 정보 유출이 염려스럽다면, 고객센터로 연결될 때 #(우물정자)만 누르셔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단, 주문건 확인이 필요 할 경우 정보(성함/아이디) 확인이 필요합니다.


인터파크 자주하는 질문 [회원정보 변경] 등록된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 고객님의 개인 정보는 인터파크도서로 로그인 후 상단의 [회원 정보] 에서 등록된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 수정 방법]
① 자택 주소, 전화번호, 핸드폰 번호, 비밀번호, 이메일 주소, 추가 정보 등의 수정이 가능합니다.
② 개명의 경우 통신사 개명 이후 상단의 회원정보 수정페이지 접속하여 본인인증을 통해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사이트에서 회원정보 변경이 불가 할 경우 고객센터(1577-2555)를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