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티 모바일 [KT 알뜰폰 선/후불] 홈페이지에서 가입신청하려고 하는데 본인인증 수단이 없습니다.

freeT mobile [KT 알뜰폰 선/후불] 홈페이지에서 가입신청하려고 하는데 본인인증 수단이 없습니다.
본인인증 수단이 없는경우 대리점 또는 본사 내방하여 가입만 가능합니다.
현재 이벤트 중인 요금제는 홈페이지 가입 또는 본사 내방 가입시에만 적용 됩니다.



freeT mobile [KT 알뜰폰 선/후불] 해외에서 전화할 수 있는 고객센터 번호가 있나요?
해외에서 고객센터 연결시에는 070-4481-8747 로 전화해 주시면 됩니다.


freeT mobile [KT 알뜰폰 선/후불] 고객센터 업무시간외 분실접수 방법
freeT KT 고객센터 업무시간외에 단말기를 분실하셨다면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관리 > 분실신고신청/취소 에서 접수 가능합니다.또는 KT고객센터 1588-0010 ARS로 분실접수 가능합니다.



freeT mobile [KT 알뜰폰 선/후불] 명의변경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명의변경은 가입 3개월 이후 가능하며, 가족간에만 가능합니다.
또한 명의변경 신청 시 지난 3개월 동안 매월 사용량이 발생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명의변경 신청 서류 : 명의변경 신청서, 양도인 신분증, 양수인 신분증,최근3개월 이내 발급받은 가족관계증명서

위 서류를 팩스 또는 메일로 보내주시고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하며,양도인, 양수인 모두 통화 완료 후 명의변경 가능합니다.
명의변경시 기존 양도인께서 사용했던 유심칩으로는 그대로 사용 불가하며,양수인께서 사용할 새유심칩을 택배로 발송해드립니다.
유심비용은 양수인의 익월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나노유심은 별도 입금)

명의변경신청서 :  홈페이지>고객센터>각종신청서 다운로드> 가입신청서
팩스: 02-6713-2764 / 이메일 :kt@freet.co.kr
※신청서는 자필로 기재해주셔야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freeT mobile [KT 알뜰폰 선/후불] 개명을 해서 이름을 변경을 해야 합니다.
개명이후 발급받은 새 신분증을 팩스 또는 메일로 발송 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변경해드립니다.
팩스 : 02-6713-2764 / 이메일 :kt@freet.co.kr



freeT mobile [KT 알뜰폰 선/후불] 유심(USIM)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유심을 분실 했거나 , 파손 , 또는 다른 기기로 변경시 유심칩의 크기가 틀려 유심을 변경해야 할 경우 freeT_KT 변경 신청서 출력하여 자필로 작성 후 신분증(주민번호 뒷자리 마스킹 처리) 사본을 팩스나 이메일로 발송 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유심칩을 택배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유심 비용은 마이크로5500원 , 나노 7700원이며 당사 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계좌: 농협 301-0057-5688-51(주)프리텔레콤
변경신청서 :  홈페이지>고객센터>각종신청서 다운로드> 변경신청서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팩스 : 02-6713-2764 / 이메일 :kt@freet.co.kr
평일 오후 2시30분까지 서류 발송 및 유심비 입금 후 연락주시면 당일 출고 해드립니다.



freeT mobile [KT 알뜰폰 선/후불] 하나의 핸드폰에 전화번호를 두개 사용 할 수 있나요?
 "투넘버 플러스"서비스를 신청하여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핸드폰에 원번호 외 010으로 시작하는 투넘버 식별번호를 설정하여 2개의 번호를 이용할수 있는 부가서비스로 월 3,300원(부가세포함)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출처:  프리티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www.freet.co.kr/board/faq_list.jsp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