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티 모바일 [LGU+ 알뜰폰선불] 휴대폰 소액결제서비스는 가능한가요?

[freeT mobile] [LGU+ 알뜰폰선불] 휴대폰 소액결제서비스는 가능한가요?
선과금시스템 특성상 휴대폰 소액결제서비스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freeT 서비스는 LG텔레콤의 회선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LGT와 음성통화품질은 동일하지만 LGT에서 제공되는 모든 부가서비스를 동일하게 이용하실 수는 없습니다.

예를 들면 영상통화, 무선인터넷 접속 및 휴대폰소액결제 등은 이용하실 수가 없으며 무선인터넷관련 유료부가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freeT mobile] [LGU+ 알뜰폰선불] 쓰고남은 요금은 다음달로 이월 되나요?
고객께서 충전하신 요금은 잔액이 소진될 때까지 기간에 무관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선불요금제 고객 중 기존에 가입하셨던 PP-PLUS요금제(현재 가입 불가 상품)의 경우, 충전금액 1만원 단위로 사용기간이 30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잔액이 남은 상태에서 발신금지가 되었을 경우,재충전하시면 남은 잔액과 함께 이월되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우정선불요금제는 충전에 따른 발수신 기간이 정해져 있으므로, 충전을 하시지 않을 경우 발,수신이 이용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freeT mobile] [LGU+ 알뜰폰선불] 휴대폰의 모델명과 일련번호는 어떻게 알수 있나요?
휴대폰(단말기)의 모델명과 일련번호는 본체에서 배터리를 분리하면, 본체 뒷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련번호는 시리얼넘버와는 다르며, 보통 6~7자리의 숫자로 이루어져있습니다.



[freeT mobile] [LGU+ 알뜰폰선불] 번호이동성제도가 적용되나요?
선불번호도 기존 번호 그대로 번호이동 가능합니다.
단, 01X 번호 경우 010-XXXX-XXXX번호로 변경됩니다.



[freeT mobile] [LGU+ 알뜰폰선불] 구입한 단말기에 대한 반품/교환 제도는 어떻게 되나요?
freeT 는 다음의 경우에는 배송된 물품일지라도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반품 및 교환 조치를 합니다.
(반품,교환을 원하실 경우, 물품수령 후 14일이내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① 배송된 물품이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② 배송된 물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단, 이용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훼손된 경우는 제외합니다.)
③ 중고폰의 경우, 기능이 불량인 경우
④ 통신판매등에 관한법률 제18조에 의하여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 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이용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 택배비는 교환시 당사가 부담하게 됩니다.
단, 고객변심에 의한 환불 요청시 고객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출처:  프리티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www.freet.co.kr/board/faq_list.jsp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