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U+인터넷 장애] 갑자기 인터넷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U+인터넷 장애] 갑자기 인터넷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인터넷 > 장애/고장

인터넷 회선이나 설치 장비들의 문제 일 가능성이 큽니다.
① 모뎀 / 와이파이 / PC 장비에 인터넷 UTP선이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
② UTP선이 제대로 꽂혀 있는 경우,
  모뎀 > 와이파이 > PC 순서로 전원선 및 UTP선을 순서대로 뽑았다가 다시 연결

※ 만약 모뎀 장비가 없는 고객님은 와이파이> PC 순서로 진행



엘지 유플러스 [TV장애] 셋톱박스의 전원은 켜져있는데, TV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개인 > TV > 장애/고장

셋톱박스 장비의 전원은 켜져있으나, TV화면이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는다면 아래 2가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TV 전원 케이블 정상 연결 여부 확인
 ② TV 전원 케이블 연결에 문제가 없다면 TV화면의 외부입력설정 확인 : TV와 셋톱박스 연결 케이블 확인
     (1) HDMI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 외부입력 설정값 "HDMI" →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 활용하여 설정값 맞추기
     (2) 컨퍼넌트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 외부입력 설정값 "컨퍼넌트" →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 활용하여 설정값 맞추기



엘지 유플러스 [일시정지] 사용하던 U+ 휴대폰(모바일)을 일지정지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모바일

U+모바일(휴대폰) 일시정지 및 해제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일시정지/해제 시 안내 및 유의사항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일시정지는 1년에 2회, 총 180일 한도에 한해 정지 가능합니다.
    예) 1회 120일 등록 가능, 추가 1회시 60일 등록 가능
   (단, 군입대, 해외근무/유학(장기), 해외장기체류/여행(장기), 형집행 중, 행방불명 등
   회사가 인정하는 정당한 사유가 있을 경우, 일시정지 사유를 장기 부재로 등록 가능합니다.
    (분실 정지는 횟수 제한 없이 총 180일 기간만 제한))
- 요금제의 월정액은 청구되지 않으나, 정지 기본료(월 4,400원(부가세 포함))와 단말기 할부금은 청구됩니다.
   (단, 군입대 정지는 정지 기본료 없음)
- 정지 기간은 약정 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정지 해제 시에는 정상 요금이 부과됩니다.
- 일시정지 시, 정지 후 30일까지는 수신이 가능하나 30일 이후에는 수신이 불가합니다.
- 정지 기간 중 한방에yo, Home2 등 결합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인터넷 상품 결합 포함)
- 미납이 있는 경우, 장기 미납 시 직권 해지가 될 수 있습니다.
         
▶ U+ 휴대폰 일시정지 신청/해제 바로 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uplus.co.kr/css/repr/stop/RetrieveSuspensionDtlS.hpi
     - 일시정지 신청 및 변경 : 일시정지 사유, 시작일/종료일, 모바일 수신금지 여부 신청 체크 > 신청하기
     - 일시정지 해제 : 본인 인증하기 > 본인인증 방법 선택(범용 공인인증서 or 아이핀 인증)
          
 → 고객센터 앱 : cv.uplus.kr/19.html
     - 일시정지 신청/변경 : 가입상품 목록 선택 > 정지할 상품 체크 > 일시정지 사유, 시작/종료 기간 선택 > 정지신청
     - 일시정지 해제 :  본인인증 방법 선택 > 본인인증(SMS/I-pin 中 택1(자사단말))]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