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U+DIVE] VR모드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가 있나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U+DIVE
VR게임, 웹툰, 교육(학습게임, 면접게임)은 VR 기기 모드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트] 운동을 했는데 운동 완료로 인정되지 않아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홈트Now
운동 완료 여부는 진행한 동작 개수와 정확도를 기준으로 결정합니다.
전체 동작의 50 % 이상을 따라 하고, 정확도가 50 % 이상일 때 운동을 완료한 것으로 인정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트] 권장 칼로리는 무엇인가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홈트Now
문진 시 입력한 활동량에 따라 제공하는 적정 칼로리입니다.
아래와 같이 계산합니다.
- 남자: 키(m) x 키(m) x 22 x 활동지수
- 여자: 키(m) x 키(m) x 21 x 활동지수
※ 활동지수는 활동량에 따라 달라집니다. 목표 칼로리 조정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진을 하지 않은 경우 기본 1,500Kcal로 제공하며, 원하는 목표 칼로리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U+DIVE] 컨트롤러가 연결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U+DIVE
컨트롤러 뒷면의 덮개를 열어 AAA형 건전지 2개가 바로 꽂혀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연결이 되지 않는다면, 휴대폰의 블루투스와 위치 서비스 기능을 모두 켠 다음 다시 연결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U+DIVE] 콘텐츠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U+DIVE
U+멤버십 포인트로 구매 금액의 10 % 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수시로 발행하는 할인 쿠폰으로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단, 멤버십 포인트와 쿠폰은 중복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지정번호필터링] 전화차단 시 상대방에게는 어떤 멘트가 나가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 필터링 차단 시, 고객이 직접 설정 가능한 안내멘트는 3가지가 있습니다.
차단멘트 설정은 홈페이지/통화도우미 앱을 통해 설정이 가능합니다.
1.결번 안내
"지금 거신 전화는 없는 번호이오니 다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전원 Off 안내
"고객님의 전화기가 꺼져 있습니다”
3.수신 불가 안내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연결할 수 없습니다"
※ 음성사서함 전환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음성사서함으로 연결합니다" (실제 음성사서함으로 전환)
※. 문자 수신 차단 시
전원OFF, 결번 등의 이유로 문자를 전달할 수 없습니다. (차단한 상대방에게 문자 발송)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U+DIVE
VR게임, 웹툰, 교육(학습게임, 면접게임)은 VR 기기 모드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트] 운동을 했는데 운동 완료로 인정되지 않아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홈트Now
운동 완료 여부는 진행한 동작 개수와 정확도를 기준으로 결정합니다.
전체 동작의 50 % 이상을 따라 하고, 정확도가 50 % 이상일 때 운동을 완료한 것으로 인정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트] 권장 칼로리는 무엇인가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홈트Now
문진 시 입력한 활동량에 따라 제공하는 적정 칼로리입니다.
아래와 같이 계산합니다.
- 남자: 키(m) x 키(m) x 22 x 활동지수
- 여자: 키(m) x 키(m) x 21 x 활동지수
※ 활동지수는 활동량에 따라 달라집니다. 목표 칼로리 조정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진을 하지 않은 경우 기본 1,500Kcal로 제공하며, 원하는 목표 칼로리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U+DIVE] 컨트롤러가 연결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U+DIVE
컨트롤러 뒷면의 덮개를 열어 AAA형 건전지 2개가 바로 꽂혀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연결이 되지 않는다면, 휴대폰의 블루투스와 위치 서비스 기능을 모두 켠 다음 다시 연결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U+DIVE] 콘텐츠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U+DIVE
U+멤버십 포인트로 구매 금액의 10 % 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수시로 발행하는 할인 쿠폰으로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단, 멤버십 포인트와 쿠폰은 중복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지정번호필터링] 전화차단 시 상대방에게는 어떤 멘트가 나가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 필터링 차단 시, 고객이 직접 설정 가능한 안내멘트는 3가지가 있습니다.
차단멘트 설정은 홈페이지/통화도우미 앱을 통해 설정이 가능합니다.
1.결번 안내
"지금 거신 전화는 없는 번호이오니 다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전원 Off 안내
"고객님의 전화기가 꺼져 있습니다”
3.수신 불가 안내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연결할 수 없습니다"
※ 음성사서함 전환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음성사서함으로 연결합니다" (실제 음성사서함으로 전환)
※. 문자 수신 차단 시
전원OFF, 결번 등의 이유로 문자를 전달할 수 없습니다. (차단한 상대방에게 문자 발송)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