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엘지 유플러스 [단말기] 핸드폰 할부금을 일시불로 납부하고 싶습니다.

LG 유플러스 [단말기] 핸드폰 할부금을 일시불로 납부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단말기를 할부로 개통한 이후, 잔여 할부금에 대해서 일시불로 납부하시고자 하신다면 U+고객센터 또는 가까운 영업점으로 방문 부탁 드립니다.
단, 고객센터를 통해 납부하실 경우 카드 납부만 가능합니다.

▶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LG 유플러스 [벨소리] 벨소리는 어떻게 다운받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벨소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무선 U+ Lite/ez-i에서 다운받기
① 휴대폰에서 U+ Lite/ez-i 접속 >1.뮤직/벨/필링 >1.벨
② 원하는 벨소리를 선택한다. (벨종류:영상벨,MP3벨)
③ 곡 상세페이지에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여 사용한다.(상세페이지 노출 메뉴 : 미리듣기, 다운받기, 선물하기, 찜하기)
④ 저장된 벨소리는 휴대폰 메뉴 > 다운로드 보관함 > 벨보관함 > 컨텐츠 선택 > 벨소리 설정
    
▶ 핸드폰 내에 받은 벨소리 삭제될 경우 재다운 방법(정보이용료 무료, 데이터통화료 발생)
무선 : U+ Lite > 뮤직/벨/링 > MY뮤직
         ez-i > 1.벨뮤직 하단의 통합사서함을 통해 재다운 가능
App : 뮤직벨링APP > 마이뮤직 > 벨 > 다운로드보관함




LG 유플러스 [스팸차단] U+스팸차단 앱에서 스팸이 차단되었다고 문자메시지가 왔는데, 차단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U+스팸차단 앱에서 최근 90일 동안 차단된 문자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로그인 후 상단 ‘돋보기’ 모양 누르기 → ‘스팸차단’ 입력 후 검색 → ‘메뉴 바로가기’ 아래 [스팸차단]
→ [내역조회 및 설정하기]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후 [인증번호 받기] → 팝업창의 [확인]
→ 문자메시지로 받은 인증번호 입력 → [확인하기] → [스팸내역조회]에서 확인하기
        
※ 아이폰으로 접속하는 경우 [설정] → [Safari] → [팝업 차단]을 해제해 주세요.
         
▶ U+스팸차단 앱에서 확인하기
안드로이드폰에서 앱 실행 후 로그인 → [스팸 메시지함 바로가기]에서 확인하기



LG 유플러스 [LTE 데이터쉐어링] 데이터쉐어링은 모든 LTE 단말에서 등록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LTE 데이터쉐어링 요금제는 LTE 서비스가 지원되는 LTE 데이터 전용 기기(LTE 패드/갤럭시 카메라 등)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LTE 모뎀 및 LTE 라우터는 LTE 데이터쉐어링 (요금제 데이터 나눠쓰기)에 가입할 수 없습니다.
또한 유플러스에서 출시되지 않은 태블릿/스마트워치/기타 등은 아래 두 조건에 해당해야 가입 할 수 있습니다.
ㆍ 유심(가입자정보저장)카드, 마이크로 또는 나노 유심카드로 사용할 수 있는 기기

ㆍ LTE 주파수 대역
   - 850MHz, 2.1GHz, 2.6GHz                                                     
    (2.1GHz, 2.6GHz의 경우 일부 지역에 따라 불가능할 수 있음)

사용 중인 단말의 유심 규격 및 주파수 대역은 해당 단말기의 제조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LTE 데이터쉐어링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LteDataSharing.hpi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