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플러스 모바일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설정할 때마다 문자가 옵니다.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ON/OFF 설정 시, 상태변경 내용을 SMS로 수신 받으실 수 있는 것으로 변경하신 내용에 대해 다시 한번 안내 드리는 기능입니다.
U플러스 모바일 [비즈링] 비즈링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비즈링이란 통화연결음을 기업 홍보 및 광고 음원으로 변경하여, 발신고객에게 들려주는 기업형 마케팅 서비스 입니다.
비즈링 서비스의 신청 및 해지를 원하실 경우,비즈링 고객센터 [1588-6587]로 전화 주시면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즈링 서비스를 등록하시면 관련업체 및 대외적인 회사 이미지 상승의 효과가 있으며, 업무상 관련있는 사람이나 해당 회사의 솔루션에 관심 있는 대상에게 노출됨으로써 홍보비용 절감 효과가 있습니다.
U플러스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의무 가입 기간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은 의무 가입 기간이 없습니다.
서비스 가입 후 최대 가입기간까지는 유지하실 수 있으며, 언제든지 해지도 하실 수 있습니다.
해지 시 월 이용료는 일할계산으로 청구되며,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은 휴대폰 보험으로 해지 시 재 가입이 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U플러스 모바일 [구 데이터 요금제] 구 데이터 요금제 이용 시, LG생활건강샵 포인트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가 제공된다던데 어떤 내용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구 데이터 스페셜 B / C / D 요금제 사용 시, 프리미엄 제휴 혜택으로 LG생활건강샵 포인트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제공되는 프리미엄 제휴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 LG 생활건강샵 포인트
ㆍ 대상 요금제 : 구 데이터 스페셜 B/C/D 요금제
ㆍ 적립 포인트 : 가입 익익월부터 매월 포인트 5,000점 제공
(포인트는 일할 산정하여 제공 (요금제 사용일수/해당 월 일수 x 해당 월 지급 예정 포인트))
ㆍ 적립 시점 : 요금제 사용 후 익월 말까지 수납 완료 시 수납 완료 익월 20일에 포인트 제공
(20일이 휴일/공휴일 시 이전 영업일 제공)
단, 심쿵클럽의 폰케어플러스 스마트 36/46 무료 제공 고객은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2018년 4월 30일 종료)
ㆍ 대상 요금제 : 구 데이터 스페셜 C/D 요금제
ㆍ 기본 적립 마일리지 :
- 구 데이터 스페셜 C : 가입 익익월부터 매월 500 마일리지 제공
- 구 데이터 스페셜 D : 가입 익익월부터 매월 1,000 마일리지 제공
ㆍ 특별 적립 마일리지 :
- 구 데이터 스페셜 C : 가입 익익월부터 3개월마다 1,000 마일리지 추가 제공
- 구 데이터 스페셜 D : 가입 익익월부터 3개월마다 2,000 마일리지 추가 제공
ㆍ 적립 상세 : 기본마일리지는 일할 산정하여 제공, 특별마일리지는 3개월 연속 사용 및 요금제 미변경 시 지급
ㆍ 적립 시점 : 요금제 사용 후 익월 말까지 수납 완료 시 수납 완료 익월 20일에 마일리지 제공
(20일이 휴일/공휴일 시 이전 영업일 제공)
※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2018년 4월 30일에 종료됩니다.
혜택 제공 마지막 달인 4월에 해당하는 마일리지는 6월 20일에 제공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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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화중대기 ON/OFF 설정 시, 상태변경 내용을 SMS로 수신 받으실 수 있는 것으로 변경하신 내용에 대해 다시 한번 안내 드리는 기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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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링이란 통화연결음을 기업 홍보 및 광고 음원으로 변경하여, 발신고객에게 들려주는 기업형 마케팅 서비스 입니다.
비즈링 서비스의 신청 및 해지를 원하실 경우,비즈링 고객센터 [1588-6587]로 전화 주시면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즈링 서비스를 등록하시면 관련업체 및 대외적인 회사 이미지 상승의 효과가 있으며, 업무상 관련있는 사람이나 해당 회사의 솔루션에 관심 있는 대상에게 노출됨으로써 홍보비용 절감 효과가 있습니다.
U플러스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의무 가입 기간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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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은 의무 가입 기간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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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지 시 월 이용료는 일할계산으로 청구되며,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은 휴대폰 보험으로 해지 시 재 가입이 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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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데이터 스페셜 B / C / D 요금제 사용 시, 프리미엄 제휴 혜택으로 LG생활건강샵 포인트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제공되는 프리미엄 제휴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 LG 생활건강샵 포인트
ㆍ 대상 요금제 : 구 데이터 스페셜 B/C/D 요금제
ㆍ 적립 포인트 : 가입 익익월부터 매월 포인트 5,000점 제공
(포인트는 일할 산정하여 제공 (요금제 사용일수/해당 월 일수 x 해당 월 지급 예정 포인트))
ㆍ 적립 시점 : 요금제 사용 후 익월 말까지 수납 완료 시 수납 완료 익월 20일에 포인트 제공
(20일이 휴일/공휴일 시 이전 영업일 제공)
단, 심쿵클럽의 폰케어플러스 스마트 36/46 무료 제공 고객은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2018년 4월 30일 종료)
ㆍ 대상 요금제 : 구 데이터 스페셜 C/D 요금제
ㆍ 기본 적립 마일리지 :
- 구 데이터 스페셜 C : 가입 익익월부터 매월 500 마일리지 제공
- 구 데이터 스페셜 D : 가입 익익월부터 매월 1,000 마일리지 제공
ㆍ 특별 적립 마일리지 :
- 구 데이터 스페셜 C : 가입 익익월부터 3개월마다 1,000 마일리지 추가 제공
- 구 데이터 스페셜 D : 가입 익익월부터 3개월마다 2,000 마일리지 추가 제공
ㆍ 적립 상세 : 기본마일리지는 일할 산정하여 제공, 특별마일리지는 3개월 연속 사용 및 요금제 미변경 시 지급
ㆍ 적립 시점 : 요금제 사용 후 익월 말까지 수납 완료 시 수납 완료 익월 20일에 마일리지 제공
(20일이 휴일/공휴일 시 이전 영업일 제공)
※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2018년 4월 30일에 종료됩니다.
혜택 제공 마지막 달인 4월에 해당하는 마일리지는 6월 20일에 제공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