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U+ 모바일 [청소년 요금제] 명의자가 성인이나 실사용자가 미성년자일경우 청소년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나요?

U플러스 모바일 [청소년 요금제] 명의자가 성인이나 실사용자가 미성년자일경우 청소년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청소년 요금제는 명의자가 만 4세~18세 이하인 고객님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즉, 먼저 명의자를 청소년으로 변경하신 후 요금제 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U플러스 모바일 [자녀폰 지킴이] LG U+ 고객만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자녀(유해차단 대상)는 LG U+ 고객만 가입할 수 있으며, 자녀폰을 원격제어하는 부모는 SKT, KT 고객이어도 무관합니다.





U플러스 모바일 [HD스트리밍프리] MP3 다운받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HD스트리밍 프리

안드로이드 운영체계의 스마트폰에서는 엠넷 APP에서 원하는 곡을 선택하신 뒤 “개별 MP3 다운로드”를 선택하시면 구매 가능합니다
MP3 30곡 다운로드, MP3 100곡 다운로드 상품에 가입하시면 보다 저렴하게 많은 곡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으며, 뮤직벨링 APP, U+스토어에서도 MP3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아이폰 이용 고객님이 MP3 다운로드를 원하실 경우 뮤직벨링 APP, U+스토어, U+Lite 에서는 이용이 불가하며, 엠넷APP을 통해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이용고객은 건당 MP3 다운로드는 불가하며, MP3 다운로드 이용권을 구매 후 MP3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U플러스 모바일 [번호변경안내(무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신청이 가능한 기간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무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신청 가능한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이전번호가 010 번호인 경우
- 이전 번호가 해지/번호변경 되어진 날짜를 포함하여 29일 이내 신청 가능

▶ 이전번호가 01X 번호인 경우(예 : 019, 011, 016, 017, 018)
- 이전 번호가 해지/번호변경 되어진 날짜를 포함하여 6개월 이내 신청 가능
- 2021년 6월말 2G 서비스 종료에 따라, 종료 후 6개월(즉, 21년 12월 말)까지만 이용가능




U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배터리 보호기능 추가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차량의 배터리가 저전압(11.9V)으로 불안할때, 블랙박스 전원이 자동 차단되며, 차량의 배터리 방전보호를 위해서 주차모드가 24시간 동안 지속될 시 블랙박스 전원이 자동 차단되고 SMS가 발송이 됩니다.




U플러스 모바일 [발신번호표시제한]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를 가입해서 지속적으로 사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표시제한

가입형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는 2000년대 중반에 종료된 서비스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타 서비스와 연계하여 사용도 불가능하오니, 1회성 발신번호표시제한 서비스인 *23# + 상대방번호 통화키로 사용 부탁드립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