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플러스 모바일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SMS 수신이 불가능한 태블릿/스마트기기에서는 잔여량/ 초과 사용량 안내를 받을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잔여량/초과 사용량 SMS 알림번호 등록/변경을 하면, SMS를 수신할 수 없는 태블릿/스마트기기의 잔여량/초과 사용량 정보를
등록한 휴대폰에서 SMS로 대신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잔여량/초과 사용량 SMS 알림번호 등록/변경은 가까운 U+ 영업점 내방을 통해 가능합니다.
▶ 가까운 영업점 찾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41.html
U플러스 모바일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SMS 수신이 불가능한 태블릿/스마트기기에서는 잔여량/ 초과 사용량 안내를 받을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잔여량/초과 사용량 SMS 알림번호 등록/변경을 하면,SMS를 수신할 수 없는 태블릿/스마트기기의 잔여량/초과 사용량 정보를
등록한 휴대폰에서 SMS로 대신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잔여량/초과 사용량 SMS 알림번호 등록/변경은 가까운 U+ 영업점 내방을 통해 가능합니다.
▶ 가까운 영업점 찾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41.html
U플러스 모바일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의 데이터 차감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차감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 데이터 소진 순서 : 데이터2배쿠폰 > 프로모션 데이터 > 주고받기 데이터 > 가족사랑 데이터 > 요금제 기본제공량 > 데이터상품권 > 안심옵션
U플러스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등록이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2) U+ 홈페이지에 등록자의 U+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3)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제한 대상인 경우
- SKT/KT 등 타사 고객님
- 이용 불가 요금제 : 2G/3G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B/C/D,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 124, (구)데이터중심, LTE 데이터안심
- 이용 불가 부가서비스 : 100 % LTE 데이터팩, 100 % LTE 24시간 데이터 Free, LTE 데이터 이용 차단(표준요금제 전용), HD프리미엄팩
-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 부가서비스 가입한도 초과(최대 10개까지의 등록한도 초과)
4) 상품권번호 인증 불가 건일 경우
- 상품권번호를 인증하지 않은 경우
- 상품권번호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
- 잘못된 상품권번호인 경우
- 등록유효기간이 만료된 상품권번호인 경우
- 본인 혹은 타인이 이용 중인 상품권번호인 경우
5) 잘못된 상품권번호 입력으로 인증 오류 10회 이상 발생한 경우
6)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잔여량/초과 사용량 SMS 알림번호 등록/변경을 하면, SMS를 수신할 수 없는 태블릿/스마트기기의 잔여량/초과 사용량 정보를
등록한 휴대폰에서 SMS로 대신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잔여량/초과 사용량 SMS 알림번호 등록/변경은 가까운 U+ 영업점 내방을 통해 가능합니다.
▶ 가까운 영업점 찾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41.html
U플러스 모바일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SMS 수신이 불가능한 태블릿/스마트기기에서는 잔여량/ 초과 사용량 안내를 받을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잔여량/초과 사용량 SMS 알림번호 등록/변경을 하면,SMS를 수신할 수 없는 태블릿/스마트기기의 잔여량/초과 사용량 정보를
등록한 휴대폰에서 SMS로 대신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잔여량/초과 사용량 SMS 알림번호 등록/변경은 가까운 U+ 영업점 내방을 통해 가능합니다.
▶ 가까운 영업점 찾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41.html
U플러스 모바일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의 데이터 차감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차감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 데이터 소진 순서 : 데이터2배쿠폰 > 프로모션 데이터 > 주고받기 데이터 > 가족사랑 데이터 > 요금제 기본제공량 > 데이터상품권 > 안심옵션
U플러스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등록이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2) U+ 홈페이지에 등록자의 U+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3)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제한 대상인 경우
- SKT/KT 등 타사 고객님
- 이용 불가 요금제 : 2G/3G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B/C/D,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 124, (구)데이터중심, LTE 데이터안심
- 이용 불가 부가서비스 : 100 % LTE 데이터팩, 100 % LTE 24시간 데이터 Free, LTE 데이터 이용 차단(표준요금제 전용), HD프리미엄팩
-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 부가서비스 가입한도 초과(최대 10개까지의 등록한도 초과)
4) 상품권번호 인증 불가 건일 경우
- 상품권번호를 인증하지 않은 경우
- 상품권번호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
- 잘못된 상품권번호인 경우
- 등록유효기간이 만료된 상품권번호인 경우
- 본인 혹은 타인이 이용 중인 상품권번호인 경우
5) 잘못된 상품권번호 입력으로 인증 오류 10회 이상 발생한 경우
6)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