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U+ 모바일 원키퍼 보안]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어떻게 찾나요?

U플러스 모바일 [원키퍼 보안]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어떻게 찾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보안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다만, 비밀번호를 10회 이상 잘못 입력하는 경우 가입 시 원키퍼에 등록한 이메일로 인증메일이 발송됩니다.
인증 메일에서 비밀번호 실패 횟수 초기화를 하면, 비밀번호 입력을 추가로 시도할 수는 있습니다.
그래도 생각이 나지 않는다면 앱을 삭제하신 후 새로운 이메일 계정으로 재가입하셔야 합니다.




U플러스 모바일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부가서비스 가입 시 모든 서비스가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건당 과금 서비스를 제외한 서비스에 한하여 무료로 제공됩니다.
- 건당 과금 서비스 : 자녀위치 바로 받기, 나를지켜줘/너를지켜줄게 15회 초과 사용 시





U플러스 모바일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 앱 내에서만 서비스 이용을 할 수 있으며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유/무료 공통
신용정보 및 신용등급/평점 변동 시 푸시 알람 발송
    
● 무료
카드이용실적 – 전월 대비 카드이용금액 증감 내역
대출정보 – 전월 대비 대출금액 증감내역
신용상태 – 고객님의 신용 상태 표시
신용조회기록 – 가장 최근 신용조회기록
간편금융진단 – 대출 및 신용카드 발급 가능여부 진단
신용정보변동 – 등급 및 평점, 대출정보, 신용거래정보, 연체정보의 변동 발생 여부 확인가능
신상정보조회 –  최근 금융회사에 등록된 자택정보 내역
    
● 유료
무료에서 확인할 수 없는 프리미엄 신용정보 제공
신용정보 변동관리 – 신용변동 상세내역 및 등급/평점변동 상세내역 제공
신용정보조회 – 신용개설 및 조회정보, 대출거래 및 상환정보, 연체정보 등 상세정보 제공
신용등급/평점 – 상세 신용등급/평점, 이력 제공
카드정보관리 – 카드개설현황, 한도/연간 이용실적 등 제공
신상정보관리 – 금융회사 및 NICE 등록 신상정보 제공
신용이력현황 – 대출, 보증 등의 신용정보 이력 제공
크레딧 에이플러스 – 신용컨설팅, 신용등급 시뮬레이터 제공





U플러스 모바일 [유비키인증서] 휴대폰을 일시 정지 시에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일시정지를 하실 경우에는 통화/문자 발신,수신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용하실 수 없으며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도 부과되지 않습니다.




U플러스 모바일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는 일할계산(날짜계산) 되어 제공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데이터혜택 > 데이터혜택

가족사랑데이터는 일할계산되지 않습니다.
월 중 신규 결합된 고객님, 기존 고객님도 결합 회선 수에 따라 500MB 또는 1000MB 동일하게 제공되며, 나눠받은 데이터도 일할 계산되지 않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