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법인 명의 고객도 나눠쓰기가 가능한가요?

U플러스 모바일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법인 명의 고객도 나눠쓰기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법인 명의의 고객도 태블릿/스마트기기 500MB/3GB (나눠쓰기) 요금제 가입은 가능합니다.
   
단, 데이터 나눠쓰기 결합 및 이용은 개인 명의의 고객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법인 명의의 고객은 월 제공 데이터 500MB/3GB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U플러스 모바일 [iPhone] 아이폰 A/S는 어디서 받아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AS센터의 위치 안내는 https://locate.apple.com/kr/ko/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Apple 홈페이지>고객지원>Apple에 문의하기>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 찾기]

사용 설명서 : http://support.apple.com/ko_KR/manuals/iphone
기술사양 : http://support.apple.com/ko_KR/specs/#iphone





U플러스 모바일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정보를 제한/해제할 수 있는 서비스의 범위는 어디까지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위치정보자기제어

LG U+ 에서 제공하는 위치 기반 서비스와, LG U+ 를 통해 위치 정보를 제공 받는 위치기반 서비스 사업자의 위치 기반 서비스에 대해 위치 정보 제공을 제한/해제할 수 있습니다.

단, 위치기반 서비스 사업자의 위치 기반 서비스에 대해 별도로 위치정보 제공을 거부/제한한 경우는 위치정보 자기제어 서비스를 통해 위치정보 제공 해제를 하셔도 위치정보 제공 해제가 되지 않습니다.



U플러스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해지는 3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홈페이지 > 서비스해지에서 직접 해지가 가능합니다.
 2.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고객센터(080-869-4273(무료) / safeconnect@atsolutions.co.kr)을 통해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3. 앱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해지”메뉴 를 통해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U플러스 모바일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는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는 PASS 앱에서 제공되며, PASS 앱은 LG U+ 단말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U플러스 모바일 [PASS신용관리]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유료서비스를 해지하시면 무료 서비스 이용자로 전환됩니다.
PASS신용관리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서비스 해지를 원하시면 앱 내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