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엘지 U+ [벨소리] 컨텐츠에 따라서 선물보내기가 안 되는 컨텐츠도 있나요?

LG [벨소리] 컨텐츠에 따라서 선물보내기가 안 되는 컨텐츠도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벨소리는 타 통신사(SKT/KT)로 선물 전송이 불가합니다.(LG U+ 간 선물하기만 가능)
선물받는 분의 단말이 벨소리 미지원 단말일 경우 선물 수신이 불가합니다.
(삼성 마스터폰, 아이폰은 벨소리 서비스 미지원 단말이므로 선물 수신이 불가합니다.)




LG [자녀폰 지킴이] 부모 회원은 앱을 어떻게 사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앱 설치후, 부모회원가입을 통해 가입하고, 자녀를 등록하여 자녀 원격 제어 및 차단 통계를 확인 가능합니다.

 



LG [문자메시지] 메시지를 보냈는데 너무 늦게 도착하거나 못 받았다고 합니다. 어떻게 된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문자메시지

기지국 통신이 폭주하거나 메시지를 받으시는 분의 휴대폰 문제 등 다양한 문제로 인하여 문자 전송이 지연 또는 유실될 수 있습니다.
메시지가 상대방에게 정상적으로 전송되지 않으면 요금이 부과되지 않으며, 지속적으로 문제가 발생한다면 LG U+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LG [다자간통화] 다자간통화(그룹통화) 할 때, 타통신사 무선번호나 일반 유선전화로도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다자간통화(그룹통화)

다자간통화(그룹통화)는 타통신사 무선번호나 및 일반 유선전화로도 가능합니다.




LG [콜메시지]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에서 이용시 ‘콜메세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로 장착하여 이용하는 경우 ‘콜메세지’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LG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번호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번호 변경 시 자동 해지되므로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LG [별정 요금제] 별정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기타

 별정요금제는 가입하신 별정 업체에서 제공되는 요금제로, 별정 업체 고객센터로 문의주셔야 정확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