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유플러스 [MyOTP] MyOTP 사용기록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 유플러스 [MyOTP] MyOTP 사용기록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MyOTP APP의 메뉴에서 최근 90일간의 OTP 인증에 대한 성공 여부와 인증시간, 웹사이트 주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APP이 초기화되면 OTP 사용기록 또한 초기화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해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스포티파이

U+홈페이지, U+고객센터 앱, U+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서비스를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을 해지하면 바로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유료로 이용할 경우에는 사용 일수만큼만 금액이 청구됩니다.
 ① U+홈페이지 : 로그인 > 내 정보 관리 > 부가서비스 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해지
 ② U+고객센터 app : 메뉴 →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미디어 → 뮤직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 ‘가입&해지’ - ‘서비스 해지하러 가기’
 ③ U+고객센터 상담사 : 휴대폰 114(무료), 1544-0010(유료)





LG 유플러스 [발신번호표시제한] 나의 번호를 상대방에게 보이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표시제한

번호를 보이고 싶지 않을 때에만 전화번호 앞에 *23# 을 붙여서 발신할 경우, 상대방에게 나의 번호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멤버십 차감된 금액과 청구서에 할인된 금액이 다른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월중 가입을 하실 경우 멤버십 포인트는 선 차감되나 사용하신 요금은 전월 사용 일수 기준으로 사용하신 일수만큼 월별로 나눠서 후 청구됩니다.
            
이 때문에 멤버십 차감액과 청구서 내 할인액이 다르게 느끼실 수 있으나, 실제 할인율 및 할인금액은 동일합니다.





LG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의 주요 기능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1) 간편결제, 또는 ID/PW 정보 안심 저장 : 개인정보 분실 걱정 ZERO! 앱에 모아 간편하게
2) 피싱, 해킹, 스미싱 철통 보안  : 결제 정보의 PC 입력 없이 안전하게
3) 금전 피해 발생 시 보상 : 개인정보 도용으로 인한 금융 피해 발생 시 보상 보험 제공 (AIG개인정보안심보험)




LG 유플러스 [비디오 데이터 옵션] 컨텐츠 데이터 Free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기본제공 데이터가 적은 저가 요금제 고객도, 데이터 부담 없이 U+모바일tv의 고화질 VOD를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된 데이터 상품입니다.

고객이 원하는 VOD 재생/다운로드 시 컨텐츠 데이터 Free를 구입하면, 해당 VOD를 재생 / 다운로드 하는데 사용되는 LTE 전용 데이터가 기본 제공됩니다.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